5시 9분에 주성동에서 내린 사람입니다.
문화산업단지에서 환승하려고 105번을 탔는데
아저씨가 율량동(주성동)에 가냐고 물어봤습니다.
그래서 율량동에 간다고 했습니다.
그랬더니 아저씨가 율량동가면 다른버스타지 왜 증평가는 버스를 타냐고 뭐라고 하셨습니다.
율량동에 사는 사람은 105번 버스를 못타나요?
다른 버스를 탈 때는 이런일이 없었는데 우진교통을 탈 때는 이런적이 있네요.
이거는 회사에서 직원교육을 잘못시킨거 아닌가요?
다른 버스회사기사분은 승객들에게 굉장히 친절하신데
우진교통만 유독 기사분들의 태도에 문제가 많네요.
이렇게 글을 쓰고 싶지 않았지만 오늘일은 너무 불쾌해서 이렇게 긴 글을 쓰게되었는데요.
직원교육을 똑바로 좀 해주세요
제가 없는 정거장에 버스를 세워달라고 한것도 아니고 있는 정거장에서 그냥 내리겠다는데 증평이 아닌 율량동에 산다는 이유로 버스기사한테 그런 소리를 들어야 합니까?
마지막으로 말씀드립니다. 버스호 70자 5032번 이 버스기사 교육 좀 제대로 해주세요. 율량동에사는 사람도 증평사는 사람과 같은 승객입니다. 사는 곳 가지고 차별하지 말아주세요. 70자 5032번 기사아저씨에게 꼭 교육해주세요.
우진교통이 다른 회사처럼 승객에게 좋은 태도를 가지길바랍니다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짓는 우진교통입니다.
시내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용 중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어제 전화를 받고 바로 확인했습니다. 해당 승무원에게 단단히 주의를 주었고, 이러한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전체 승무원 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시내버스를 이용 중 승무원의 불친절로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