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안녕하세요. 방송을 보고 감탄하고 감동받아서 글을 남깁니다.
회사의 중심에 노동자가 있고, 그 가치를 고스란히 고객에게 전하는 점이 모두 상당히 멋지십니다 ㅠㅠ현대사회에서는 이러한 취지가 다소 이상적인 사상이라고만 생각했는데 실제 이러한 훌륭한 회사있을줄은 꿈에도몰랐어요
정말 다들 대단하시고 존경합니다!!노동자들이 경영의 대상으로 비추어지는것이 아닌 경영의 주체가 되어지는 사실에 많은 희열이 느껴지더군요
모두 건강하시고, 이 어려운시기에도 수고많으심에 깊은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564552
2367 3월 21일 12시 831버스 5037 기사님 [1] b5na 2021-03-21 18944
2366 527 70자2856 버스기사 똑바로 행동하소ㅋㅋ [1] 2021-03-19 17560
2365 순환52 버스 5719 기사님 [1] 박휘영 2021-03-19 17573
2364 2021년 03 -19일 회창에서 청주방향 218 버스 [1] 이유승 2021-03-19 16948
2363 답변도 안줄거 고객의 소리는 왜 운영합니까 허울만 좋게 보란듯이 만들어 놓고 변화는 있는겁니까? 뭐이따구인지 2021-03-19 16159
2362 2365번 글 답변 왜 안주십니까 관리는 하는겁니까 아니면 선택적 답변입니까 뭐이따구인지 2021-03-18 16450
2361 70자 5012 823번 운행하시는 김수환 승무원님 [1] 823번 승객 2021-03-18 15411
2360 3-17 pm 8시 40분 국민은행하차 502번버스 장세훈 2021-03-17 14757
2359 충북 70자 5101 / 831번 [1] 뭐이따구인지 2021-03-17 15658
2358 충북70자3075,   872번 버스 난폭운전 및 과속운전 심하시네요 [1] 공지사항 2021-03-17 15706
2357 502번 느리다고 회사에 암만 민원넣어도 소용없습니다 [1] 청주시민 2021-03-16 16604
2356 버스기사 아저씨는 아이 안키워보셨나요? [1] 이혜인 2021-03-15 17529
2355 우진교통 정비과에서 어제(3.14/일) 당직하신분 관련입니다. 이향미 2021-03-15 15398
2354 851번에서 가방 분실했습니다 미주 2021-03-14 31737
2353 502번 너무 늦게 가요 제발 좀 최소 50이상은 속도를 내서 가세요 출퇴근 승객들 지각합니다 [1] 출발 2021-03-14 14391
2352 843 기사님 칭찬합니다 이정란 2021-03-11 12741
2351 2340번 글에 왜 회신이 없죠? [1] 수곡동 2021-03-07 15404
» 청주시민은 아니지만 우연히 방송을 보고 많이 감동받았습니다. 이채은 2021-03-05 13516
2349 2021. 03. 04. 311 버스 비하종점->문의가는 방면 막차 , 유강민 2021-03-04 14589
2348 5021임동섭기사 아주 불친절하고 운전이 어서픈니다 자격이 없는 듯하네요 guest 2021-03-04 128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