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안녕하세요.
금일 아이와 함께 복대동에서 831번 승차 후 기사님의 불친절함으로 글을 올립니다
승차 시 인사를 받지않는것은 기본.
다른 분 승차할때 뒤로가서 앉으려는 분을 향해 앞에 앉으라고 짜증.
국민건강보험공단 하차 위해 벨을 눌렀으나 무시.
할수없이 다음역에서 하차하려고 아이와 함께 버스가 완전히 멈춘 후 아이의 손을 잡고 내리려고하자 사지멀쩡 한 6살 아이를 굳이 안고내리라고 짜증내며 재촉함

아이가 그 광경을 보고
아저씨는 왜 저렇게 화가 났냐며
저에게 묻더군요..

힘든 환경속에서도 열심히 일하시는건 알지만
조금 더 배려하는 마음을 베풀어 주셨으면 좋겠어요

관리자

2021.04.28 13:07:03
*.82.233.27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짓는 우진교통입니다.
아이와 함께 시내버스를 이용 중 승무원의 불친절로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회사에서 친절서비스 향상을 위해 교육을 강화하고 있지만 운행 시 불친절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회사는 더욱 교육을 강화하고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하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849499
2397 답을 안해주시네요? 2402번 311번 항의글 입니다. [1] 고객의소리를안듣네요 2021-05-06 25571
2396 502번 5110 느리게가는게좋냐? 2021-05-06 24699
2395 05 / 03 311번 버스 실망입니다. 슬피우는프레디독 2021-05-04 24687
2394 502번버스 난폭운전 자제해주세요 이용우 2021-05-02 24445
2393 502번 버스 너무 느리게 갑니다 [1] 버스 2021-05-02 24769
2392 버스 하차하다 뒷문에 낑겼네요 몽실 2021-04-29 23820
» 자5069 13시경 복대동에서 운천동으로 운행하신 기사님 [1] 조승연 2021-04-27 24050
2390 50-1 기사분 불친절 하세요 [1] 모두들안녕 2021-04-27 24005
2389 50-1 왜 그래요 [1] 50-1 2021-04-27 23231
2388 516번 사창사거리 토요일 밤 9시20 분쯤 하차 가방분실 [1] 염연경 2021-04-24 23786
2387 511버스 무정차 [1] 최수빈 2021-04-24 23218
2386 823번 기사님 칭찬합니다 칭찬합니다 2021-04-21 23863
2385 835번 버스기사님을 칭찬합니다 감사합니다 2021-04-20 23881
2384 공영 535번 버스 와이파이 안되나요 [1] 퍼블리 2021-04-20 23854
2383 직원교육좀 시키세요 [1] 직원교육좀 시키세요ㅡㅡ 2021-04-20 23946
2382 급행7버스 wifi 연결이 안됩니다. [1] 김희준 2021-04-19 23782
2381 831번 기사님 운전중 통화 자제해주세요. [1] J 2021-04-15 22941
2380 컴플레인 글에만 메크로 답변 달지도 않으시는 고객의 소리함~ 안녕하세요 2021-04-14 22408
2379 53번 70자 1066 [1] 화나요 2021-04-14 23194
2378 버스정류장이 앞뒤두개위치 [1] 메일로보내라 2021-04-13 239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