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진교통은 연료아끼기 5030의무화 라던데 연료는 왜 아낄려고 하는건가요? 시에서 대줄텐데 왜 연료까지 아껴가면서 느리게 가고 시민들의 불편함을 야기하는지 모르겠네요. 시민들의 편의성 보다는 회사의 재정이 더 먼저인가보네요? 회사의 사정으로 저속운행을 이해해달라는건 좀 그렇네요. 시민들의 편의성이 먼저 아닌가요?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짓는 우진교통입니다. 먼저 시내버스를 이용 중 불편을 드린 점 사과 드립니다. 청주시는 2021년부터 청주시내버스에 대해 준공영제를 도입했습니다. 청주시내버스 업체는 준공영제 시행에 따라 기존의 과속, 난폭운전을 없애고, 안전한 시내버스 정착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청주시는 도심지역에서 5030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정책에 따라 지금 청주시내버스는 변화를 시도하고 있습니다. 안전하게 운행하는 과정에서 일부 승객분들은 너무 느리다는 문제제기도 있습니다만, 일부 승객은 과속, 난폭 운전이 없어지고, 승무원의 친절서비스도 향상 됐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위에서 제기하신 연료를 절약하기 위하여 고의적으로 저속으로 운전하는 것은 절대 아닙니다. 현재 연료비는 준공영제 시행에 따라 시에 보조를 해주기 때문에 업체에서 연료비를 절약하기 위하여 저속으로 운행할 필요는 없습니다. 불편을 느끼신 저속운행과 관련하여 다시한번 사과드리며, 이해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짓는 우진교통입니다.
먼저 시내버스를 이용 중 불편을 드린 점 사과 드립니다. 청주시는 2021년부터 청주시내버스에 대해 준공영제를 도입했습니다. 청주시내버스 업체는 준공영제 시행에 따라 기존의 과속, 난폭운전을 없애고, 안전한 시내버스 정착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청주시는 도심지역에서 5030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정책에 따라 지금 청주시내버스는 변화를 시도하고 있습니다. 안전하게 운행하는 과정에서 일부 승객분들은 너무 느리다는 문제제기도 있습니다만, 일부 승객은 과속, 난폭 운전이 없어지고, 승무원의 친절서비스도 향상 됐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위에서 제기하신 연료를 절약하기 위하여 고의적으로 저속으로 운전하는 것은 절대 아닙니다. 현재 연료비는 준공영제 시행에 따라 시에 보조를 해주기 때문에 업체에서 연료비를 절약하기 위하여 저속으로 운행할 필요는 없습니다.
불편을 느끼신 저속운행과 관련하여 다시한번 사과드리며, 이해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