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9월 1일 502번 기사님

조회 수 18062 추천 수 0 2021.09.01 22:47:51
안녕하세요

9월 1일 오후 10시경 용암동에서 하차한 승객입니다.

제가 글을 쓴 이유는 다름이 아니라 502번 기사님에게 말씀을 전해드리고 싶어서입니다.

제가 탄 502번 버스 안 맨 앞자리에서 한 승객이 통화 중이었고, 기사님께서는 전화를 끊어달라 부탁하셨습니다.

그 승객분은 그게 불편했는지 기사님께 쓴소리하셨고, 그 뒤에 앉은 다른 승객분도 시끄러웠는지 조용히 하라 비속어를 사용하여 점점 언성이 높아지며 기사님에게 욕까지 하였습니다.

전화 통화 하신 승객분이 죄송하다. 조용히 전화를 끊었으면 그 상황까지 안 왔을 텐데..

기사님이 근무 중에 큰 상처를 받으신 것 같습니다.
본인의 업무이며 바로잡아야 할 일에 제지를 한 것뿐인데 왜 욕을 들어야 했을까, 정말 마음이 안 좋았습니다..

그래서 무례한 승객 때문에 너무 상처받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에 글을 적어봅니다.

항상 감사드리고 수고 많으셨습니다. OOO 기사님!
말은 안 하지만 속으로 기사님께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 고객이 더 많다는 것만 알아주세요.
정말 음료라도 드리고 싶었는데 내리면 끝이라서 못 드렸습니다...

다음에 또 뵈면 감사의 인사를 드리겠습니다!!

관리자

2021.09.06 09:59:19
*.125.130.31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짓는 우진교통입니다.
승무원의 노고를 이해해 주셔서 큰 힘이 되며 감사드립니다. 안전하고 친절한 우진교통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849396
» 9월 1일 502번 기사님 [1] 승객 2021-09-01 18062
2456 비오는날 823번 [1] 비오는날 2021-08-25 20031
2455 지금 보라매공원 (19012)정류장 505번 버스 [1] 회사원 2021-08-25 21487
2454 승차거부 [1] 용승민 2021-08-24 19415
2453 33-1번 버스 승차거부 신고합니다 진짜 열받네요 [1] 김지은 2021-08-18 21738
2452 본사봐라 [1] 유희원 2021-08-13 21710
2451 이용불편신고 박상은 2021-08-13 20147
2450 우진교통써비스이정도냐 김진석 2021-08-13 20842
2449 511번 버스 신고 [1] 변상훈 2021-08-10 21976
2448 노선변경시 미리 공지좀해주세요 [1] 깡깡12 2021-08-08 20930
2447 831 노선변경? [1] 인호 2021-08-07 23987
2446 7시 20분 버스 831 깡깡12 2021-08-07 21672
2445 8/3 311번 버스 승차 거부 [1] 고객1 2021-08-03 23677
2444 8월 3일 오창 종점 6시 3분 출발 717 [1] 시민 2021-08-03 21805
2443 버스 승차 거부 사태 - 전국 최상위의 버스요금, 전국 최하위의 버스 서비스 [1] 2021-07-30 33825
2442 나라에서도 정하지 않은 같잖다 못해 하찮은 방역지침이 생겼나요 ? 최준형 2021-07-26 24222
2441 잘못 결제된 버스비 환불 받고 싶습니다 [1] dongjeun 2021-07-24 23901
2440 우진교통 여러분 감사합니다 윤재영 2021-07-22 23856
2439 30-2번 6063 운행 기사님 주의좀해주세요 [1] 김인영 2021-07-21 24086
2438 7/20일 용암주공아파트 하차 지갑두고 내렸습니다 김서연 2021-07-20 23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