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31번 차량번호 70자 5019 9월3일
첫번 째 어르신 한명 승차하는 도중 마스크를 착용을 안하신건 맞는데 착용 하시라고 기사분이 어르신 승객한테 버럭 화를 내시는게 맞는가 싶습니다.
두번 째 똑같은 어르신이 요금을 내실려고 하는데 기사분이 어르신한테 빨리 넣고 앉으세요 화를 내는게 정상이라고 봐야하는건지
이렇게 총 두차례 화를 냈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다른 승객들도 지켜보는데 조금 불편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기사분은 덩치가 있으시고 약간 분홍빛 카라 반팔티를 입고 있었습니다.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짓는 우진교통입니다.
시내버스를 이용 중 승무원의 승객 응대에 대해 불편을 느끼신 부분에 대하여 사과 드립니다. 승객 응대 시 적절한 응대 방법에 대하여 승무원 교육 시 철저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