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안녕하세요
2021년 9월 22일 아침 06시 20분에 오송역 정류장을 지나간
502번 5107호 버스에 대한 건의사항이 있습니다
방금 얘기인데요
오송역 환승센터 진입시 분명 동부종점 방향임에도 불구하고
동부종점>조치원 간판을 켜고 오셨습니다
물론 정위치에 정차해서 문도 열어주셨습니다만
순간 간판만 보고 착각하여 버스를 안탔는데 알고보니 시내로 가는 버스
였더라구요
착각하여 타지 못한 제 잘못이 젤 크겠지만요
기사님들도 출발지에서 출발할때 간판 상태를 한번만
봐주셨음 합니다
특히 오송역은 공사중이라 더 햇갈립니다

관리자

2021.09.23 09:12:03
*.125.130.31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짓는 우진교통입니다.
시내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해당 차량에게 주의를 주고 전체 승무원에게 정확이 LED 간판의 방향이 정확하게 표출될 수 있도록 교육하겠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849211
2477 835번 기사님 이용자 2021-10-01 18023
2476 70자 7041 버스승차거부 [1] 이명순 2021-09-28 17619
2475 성서3 에어팟프로 본체 분실 김나영 2021-09-24 13884
2474 9월24일저녁7시45분 청주남중823번버스기사님께검정색곰돌이텀블러 분실물좀맡아주세요 양지영 2021-09-24 17439
2473 9월 21일 21시50분경 사직대로 난폭운전, 반말, 욕설 311번 충북70자5058 박세훈 2021-09-23 17709
» 오송역 진입시 LED간판을 정확하게 표시해주세요 [1] 김태양 2021-09-22 17859
2471 50-2번 버스 에어팟 프로 케이스 분실 [1] 박한결 2021-09-20 15436
2470 손들어도 그냥 지나가네요 [1] 50-2차량5077 2021-09-19 18025
2469 의도적으로 승객을 다치게 시도하였습니다. [1] 밍밍이 2021-09-19 18974
2468 버스 요금이 두 배로 찍혔는데 환불도 안 해주시고 사과 한 마디 없으시네요 [1] 홍세원 2021-09-18 20446
2467 아니 제발 831버스 배차시간을 좁히던지 해주세요 [1] jihyeon 2021-09-18 18893
2466 831버스 노선 늘렸으면 배차시간 좁혀줘요 [1] jihyeon 2021-09-18 17998
2465 분실물신고 [1] 부우 2021-09-17 17345
2464 831번 노선 늘렸으면 배차시간을 좁히던지 해야하는 거 아니에요? [1] jihyeon 2021-09-16 19955
2463 안녕하세요 [1] 이한글 2021-09-16 17619
2462 920번 바쁜아침 배차시간 지켜주세요 [1] 매일이용 2021-09-15 16845
2461 9월7일 3시쯤 823번 저상버스 기사님 [1] 왜그러세요 2021-09-07 20075
2460 우진교통 차고지 도로앞 유턴 [1] 유명인 2021-09-03 20458
2459 831번 70자 5019 [1] 함동혁 2021-09-03 19066
2458 211ㅡ2번기사님 [1] 승객 2021-09-02 16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