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정류장 도착 전에 벨을 못눌렀는데 기사님께서 정류장에서 손님 태우려고 정차하시고 앞문 열으셨길래 뒷문도 열어 달라 크게 말씀 드리니 그냥 못들은척하고 뒷문 안열어주고 출발하셔서 어이없고 당황스러웠습니다 분명히 백미러로 기사님 눈 마주치고 큰 목소리로 말씀드렸는데 왜 그냥 출발하시는지요? 이미 버스가 출발한 상황이였으면 당연히 안되는 상황인거 아는데 그런 상황도 아니였고 분명 정차 후 앞문 열어놓고 탑승 손님분이 계단 첫칸 오를 때 말씀드렸는데.. 뒤에 타신 손님분도 계속 두리번 거리셨어요 그리고 손님 태울 때 정류장 앞에서 태워주세요 정류장 앞에 다른 버스도 없는데 2차선 3차선에 그냥 정차하시면 위험하게 손님들이 도로로 가야됩니다

관리자

2021.11.22 09:40:03
*.125.130.31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짓는 우진교통입니다.
시내버스를 이용 중 불편을 드린 점 사과 드립니다. 승무원 친절서비스 교육 시 항상 승하차시 주의사항을 안내하지만 부족한 부분이 있습니다. 정류장에 진입하여 정확히 승객을 승하차하는 것 또한 교육을 강화하겠습니다. 운행 중 안전사고예방을 위해 좀 더 주의하도록 하겠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sort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365953
686 50-2번 버스 지갑 분실 꼭 부탁드립니다 김상훈 2021-10-08 12304
685 502번 버스 오전 7시 20분 전 오송역 하차 ljh1922 2021-10-11 12160
684 삼성갤럭시버즈711번버스 [1] ㅌㅌ이 2021-10-12 11888
683 51번 성남버스 정류장(동부.코오롱) 불법 통과~~ [1] 윤상규 2021-10-13 12038
682 에어팟 케이스 분실 [1] 허아정 2021-10-20 11660
681 본체만체 달리기!! [1] 제정희 2021-10-23 12071
680 한달전 502에서 모자와 옷을 잃어버렸습니다. 구승희 2021-10-26 12187
679 청주 823 5022,23버스에서 에어팟 프로 케이스 잃어버렸습니다 [1] 최유진 2021-11-01 26165
678 11월 2일 아침 7시 40분경 운전하신 분 감자 2021-11-02 11817
677 747번 급행버스 기사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 배연비 2021-11-05 11812
676 70자2048 105번버스 [1] 김종덕 2021-11-08 11346
675 우진교통 대구 전화응대 컴플레인 [1] 김윤옥 2021-11-08 11772
674 신발주머니 분실의 건 최정운 2021-11-10 11773
673 2021년11월11일 823번 버스 기사님 [1] 버스신고 2021-11-11 11660
672 우진교통 채용시기 궁금합니다. 채용시기가 2021-11-11 11916
671 604번 버스 이해가안됩니다. [1] 김지은 2021-11-12 11720
670 정류장을 왜 그냥 지나쳐 가시나요? [1] 고객 2021-11-15 11517
669 842-2번 버스기사 [1] ㅇㅇ 2021-11-15 11565
» 50-2 13시40분경 70자 5094 기사님 [1] 도로 2021-11-17 11173
667 50-1번 5077 21:00경 운행하신 기사님 [1] 2021-11-18 11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