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311기사님

조회 수 10096 추천 수 0 2022.03.15 11:39:53
3/15 오전 11:25분경
충북70 자5040
311번 기사님

강변뜨란채정류장에서
벨도 눌렀는데 그냥 지나치시길래
왜 문 안열어주시냐고 말했더니
말 무시하시고 그냥 가시네요

정차 좀 제대로 해주세요
실수로 지나치셨다고 하더라도
말이라도 제대로 해주셔야 하는 거 아닌가요?

관리자

2022.03.21 11:43:53
*.125.130.31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짓는 우진교통입니다.
시내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용 중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해당 버스의 영상을 확인했고, 승무원에게 주의를 주었습니다. 앞으로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전체 승무원 교육 시 강조를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849194
2597 난폭운전 욕설 신고합니다 [1] 불친절 2022-03-28 11077
2596 3월 28일 7시 9분 05134 은행시장 정류장에서 성남시내버스 51번 승차거부 [1] 정석범 2022-03-28 9845
2595 검은색 지갑을 831번에 두고내린것같은데 확인 부탁드립니다 [1] 홍석진 2022-03-27 10198
2594 831버스 운행 표시 안 해놔서 버스를 못 탔습니다 [1] caseghklj 2022-03-25 12224
2593 717 기사님 찾습니다 지우 2022-03-23 11066
2592 대구70자2838 564번 버스 김창수기사님 하차벨 무시 [1] ㅇㅇ 2022-03-23 10601
2591 우진교통 50-2 5125 저상 급출발,정류장 미정차 익명 2022-03-23 9832
2590 111버스 [1] 직장인 2022-03-22 10288
2589 823 5013저상 버스 기사님 보행자 신호에 우회전 잠깐 멈춤 하지않음 [1] 소영 2022-03-21 10050
2588 앞에서 대기했는데 문한번 안열고 그대로 출발하시네요.. 하송수 2022-03-18 12573
2587 모자 눌러쓰고 근무하시는 기사분 오늘 (823 5019 저상) ㅇㅇ 2022-03-18 11783
2586 하차 하지않고그냥 지나감 [1] 송정식 2022-03-18 10663
2585 버스가 그냥 지나갔어요 [1] 장준수 2022-03-16 10690
2584 63번버스 [1] 김민경 2022-03-15 10916
» 311기사님 [1] 2022-03-15 10096
2582 4시경 육거리 일렉시티 초저상 842-2 기사님 조심해주세요 [1] 익명 2022-03-10 11877
2581 720-2버스1866번그냥지나가네요 [1] guswlfldk 2022-03-08 10589
2580 211번 버스 70자 5039 6시 30~7시 사이 승차, 무선 이어폰 분실 [1] 이민하 2022-03-05 34078
2579 2021 3월4일 6시18분 출발 831번 급출발 kim44 2022-03-04 10872
2578 50-2번 5094호 3월4일 오후반 기사님 진짜 친절하십니다 친절 2022-03-04 11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