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0 오후 5시정도에 탄 충북70자 5125 의 50-2 버스기사님이 몇분째 계속 통화하셨습니다 심지어 이어폰을 끼신것도 아니고 폰을 들고 통화하시며 한쪽 손으로만 운전하셨습니다 또 크게 말씀하시며 승객에게 불편함을 주었습니다 기사님이 오히려 더 크게 통화하시다니요 버스에 통화는 간단하게 라고 써져있는데 그게 승객한테만 해당되나요? 고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짓는 우진교통입니다. 시내버스를 이용 중 승무원의 전화통화로 인해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해당영상 및 승무원 확인했습니다. 차량 고장으로 정비과와 통화한 사실이 있으며, 핸드폰 사용 시 용건만 최대한 간단히 그리고 블루투스 사용할 것을 지시했습니다. 승무원 교육 시 핸드폰 사용에 대하여 교육을 철저히 하겠습니다.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짓는 우진교통입니다.
시내버스를 이용 중 승무원의 전화통화로 인해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해당영상 및 승무원 확인했습니다. 차량 고장으로 정비과와 통화한 사실이 있으며, 핸드폰 사용 시 용건만 최대한 간단히 그리고 블루투스 사용할 것을 지시했습니다. 승무원 교육 시 핸드폰 사용에 대하여 교육을 철저히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