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6/20 오후 5시정도에 탄 충북70자 5125 의 50-2 버스기사님이 몇분째 계속 통화하셨습니다
심지어 이어폰을 끼신것도 아니고 폰을 들고 통화하시며 한쪽 손으로만 운전하셨습니다
또 크게 말씀하시며 승객에게 불편함을 주었습니다 기사님이 오히려 더 크게 통화하시다니요
버스에 통화는 간단하게 라고 써져있는데 그게 승객한테만 해당되나요? 고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관리자

2022.06.23 09:32:02
*.125.130.31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짓는 우진교통입니다.
시내버스를 이용 중 승무원의 전화통화로 인해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해당영상 및 승무원 확인했습니다. 차량 고장으로 정비과와 통화한 사실이 있으며, 핸드폰 사용 시 용건만 최대한 간단히 그리고 블루투스 사용할 것을 지시했습니다. 승무원 교육 시 핸드폰 사용에 대하여 교육을 철저히 하겠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722786
2678 너무 야박해요 [1] 늘지금처럼 2022-07-02 8835
2677 운전이나 똑바로해라 승객 2022-07-01 8788
2676 823 기사님 칭찬합니다 안전운전님 2022-07-01 8503
2675 좀 부탁좀드립니다..진짜 너무하네 [1] 최윤식 2022-07-01 8828
2674 우진교통 113 5055에서 농협카드 분실물 놓고가신분 ㅇㅇ 2022-06-28 8367
2673 6월 25일 오후 5시에 831버스에서 에어팟 프로 분실 [1] 이주나 2022-06-25 8476
2672 서초 09 김옹철 기사님 불친절 기사님으로 신고합니다 [1] 김정원 2022-06-25 8640
2671 친절하세요 충북70자 5099 김연규 2022-06-25 8503
2670 6월22일 5시9분~5시29분 사이 831(5122) 카드 분실 [1] 홍서진 2022-06-23 8440
2669 105-1번 버스 분실물 신고 [1] 한지수 2022-06-22 8587
2668 송내역출발 16-1번 버스기사님 [1] 승객 2022-06-21 8521
» 충북 70 자 5125 기사님 통화하시네요 [1] 익명 2022-06-20 8760
2666 오늘 훈련장 4시 50분 출발 915 5062 기사님 승객 2022-06-20 8744
2665 524 기점출발 시간 [1] 524 2022-06-19 9148
2664 6/15일 831버스 에어팟 분실 [1] 張粹仁 2022-06-15 8837
2663 502번 젊은 남자기사님 복대동주민 2022-06-12 9773
2662 502번 노선에 대해 건의사항 김연중 2022-06-09 8838
2661 5046기사 까라 2022-06-09 8820
2660 6.6일 831버스에서 지갑 분실했는데요 [1] 지갑분실자 2022-06-08 8927
2659 요금 중복결제 됐는데 어떻게 돌려받나요? [1] 차금회 2022-06-06 8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