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7월 6일 수요일 오후 6시 30~40분에 우진교통종점으로 들어갔을 831버스 기사님.
(충북 70 자 5014)
버스에 휠체어를 타신 분이 계셨고 내리기 전에 말로 어디 정류장에서 세워달라고 말씀하셨는데 그걸 기사님이 제대로 못 들으셨나봐요. 그래서 아마도 한정거장 정도 지나친 상태에서 내리게 되셨는데 기사님이 휠체어 승객분께 벨을 누르셨어야 한다는 식으로 말씀하셨고 승객분은 벨이 어디있냐고 하셨어요.
기사님이 뒤로 오셔서 벨 여깄다고 막 얘기하시는데 바로 옆에 위치한 게 아니라 휠체어보다 더 뒤쪽에 벨이 있어서 승객분이 못 보셨거나 움직이는 버스 안에서는 누르기 힘드셨을 것 같습니다.
그런데 기사님께서 하시는 말이 솔직히 누가 들어도 듣기 좋은 투로 말씀하시는 건 아니셨고 이 뒤 왔다갔다는 가능한데 이 벨을 못 누르냐고 이런식으로 말씀하시더라고요. 몸이 불편하신 분 상대로요.
과한 친절을 바라는 건 아니지만 휠체어 승객이 이용하는 저상버스를 운행하면서 그런 태도를 보이시는 분이
기사로 있는 게 맞나 싶은 마음이 들었습니다.
그렇게 투닥거리며 승객분이 내리신 뒤 조금 이따 기사님이 누군가와 통화를 하면서 아까 그 승객 흉을 막 보더라고요.
이게 제일 가관이었습니다. 뒷문보다 더 뒷자리에 있던 저한테까지 다 들렸어요 그 내용이. 버스에 타고 있는 다른 승객들도 많았는데 솔직히 마음이 너무 불편했어요.
버스 이용객들이 벨을 누르면 정차하는 버스 시스템에 따라가야 하는 건 맞지만 남들보다는 조금 불편한 상황에 있는 사람들을 좀 더 배려할 수 있도록 기사님들 교육이 똑바로 됐으면 좋겠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571192
2689 제발 급행 붙이시고, 버스 요금 환불 바랍니다. 이수연 2022-07-23 7815
2688 747번 운행속도 청주인 2022-07-23 7806
2687 7/21일 823버스에서 지갑분실 [1] 김민석 2022-07-21 8569
2686 915번 기사님 칭찬합니다!! 깐깐여사님 2022-07-19 7954
2685 오늘 12시58분 출발 823 5058 기사님 익명 2022-07-19 7936
2684 진짜 해도 해도 너무 하네요 831 아저씨 그렇게 살지 마세요 831버스 2022-07-18 7969
2683 오늘 오전 10시쯤에 410-1 버스에서 갤럭시 버즈 프로 충전 케이스(파란색)을 잃어버렸습니다. [1] 이창일 2022-07-14 7740
2682 충북 3034 저상 불친절 [1] 김민재 2022-07-07 7876
» 7월 6일 수요일 오후 6시 30분쯤 우진교통종점에 들어갔을 831버스 기사님. 이이 2022-07-06 7908
2680 오늘 오동육교 4시12분 출발 871 5136 기사님 운행중에 여러번 통화하시네요 [1] 익명 2022-07-06 7932
2679 고객센터 전회로 버스요금 환불받을 수 있나요? [1] 하늘 2022-07-02 7974
2678 너무 야박해요 [1] 늘지금처럼 2022-07-02 8214
2677 운전이나 똑바로해라 승객 2022-07-01 7991
2676 823 기사님 칭찬합니다 안전운전님 2022-07-01 7809
2675 좀 부탁좀드립니다..진짜 너무하네 [1] 최윤식 2022-07-01 7964
2674 우진교통 113 5055에서 농협카드 분실물 놓고가신분 ㅇㅇ 2022-06-28 7545
2673 6월 25일 오후 5시에 831버스에서 에어팟 프로 분실 [1] 이주나 2022-06-25 7776
2672 서초 09 김옹철 기사님 불친절 기사님으로 신고합니다 [1] 김정원 2022-06-25 7914
2671 친절하세요 충북70자 5099 김연규 2022-06-25 7621
2670 6월22일 5시9분~5시29분 사이 831(5122) 카드 분실 [1] 홍서진 2022-06-23 7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