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안녕하세요. 저는 9월14일 오후 6시경에 증평에서 청주 방향의 버스 급행 105번(충북70자 2075)을 탔던 승객중 한명입니다.
다들 아시다 시피 급행 버스는 모든 정거장에 서지 않습니다. 그런데 60대쯤 보이는 아줌마 아저씨가 본인들은 벨을 눌럿는데 왜 서지 않냐며 화를 내셨습니다. 기사님은 그 정류장은 이 버스가 서지 않는 정류장이시라며 말을 했지만 막무가내로 내가 버스를 한두번 타냐고 나를 뭘로 아는거냐면서 심한 욕설과 함께 화를 내셨습니다. 제가 알기론 구성리쯤 정류장이었는데 서지 않는 정류장이 었습니다. 기사님이 설명을 시도 하셨지만 막무가내로 화를 내시고는 신고할거라고.. 검찰청(?)에서 보자고 소리를 치시며 다음 정류장에서 내리셨습니다. 저는 그 손님이 내려서 버스 번호판을 적는 것을 보아서 걱정이 되어서 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올바른 시민의식을 가지고 있었다면 당연 그 자리에서 기사님의 말씀에 동조를 했어야하는데 손님이 너무 심한 욕설과 함께 소리를 치셔서 무서워 그러지를 못했습니다. 물론 기사님이 잘못한건 아니지만 혹시모를 불이익을 받을까봐 이 글을 씁니다. 여러사람 앞에서 심한 모욕감과 수치를 당하신 기사님.. 제가 용기를 못내어서 죄송합니다. 힘내세요

관리자

2022.09.16 11:24:09
*.125.130.31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짓는 우진교통입니다.
위에서 제기하신 충북70자2075 시내버스는 우진교통 버스가 아닙니다. 확인바랍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654108
2726 831 70자 5028 영운동행정복지센터 무정차 신고 김보람 2022-09-17 8315
» 기사님이 불이익을 받지 않게 해주세요 [1] 청주사람 2022-09-15 8120
2724 50-2 19시경 5073버스 레이싱하나요? 난폭운전 너무 심합니다~ [1] 익명 2022-09-15 8899
2723 823 ㅋㅋ어이가없네요 한하늘 2022-09-15 8805
2722 511,500번 버스 좌석 늘려주세요ㅠㅜㅠㅜㅠ [1] 안알려줌 2022-09-14 8572
2721 오늘 오동육교 5시47분 출발 871 5137 여성 기사분 급출발,급정거 자제좀 해주세요 승객 2022-09-07 8742
2720 527버스 9/5일 오전 9시 30~40분사이 용산2동행정복센터 운전하신분 [1] Kkks 2022-09-05 7566
2719 버스시간 최홍환 2022-09-04 10299
2718 타자마자 마스크 운운하는 기사님 뭐죠!!! [1] 용호 2022-09-03 9366
2717 211번 버스에 분실물 두고 내려 따라 잡았지만 봐놓고도 그냥 지나치고 가셨어요 이현진 2022-09-01 9482
2716 407번 신탄진역에서 청주로 가는 버스 불친절 신고합니다. [1] 장세라 2022-08-31 11677
2715 831 버스 문의 [1] 익명 2022-08-31 9554
2714 정류장 물벼락 842-1 [1] 호돌치마 2022-08-30 8685
2713 311번 [1] 익명 2022-08-29 8552
2712 50-1 버스 분실물 익명 2022-08-29 9394
2711 친절한 기사님 감사합니다 이상익 2022-08-28 9227
2710 승객한테 이렇게 소리 질러도 되는 건 가요 ㅠ (842-2 {충북70자5093}) [1] 박서정 2022-08-27 8211
2709 아진교통 서울74사6469 ( 142번 버스 )방경남 기사님께 감사드려요. 김희정 2022-08-26 8726
2708 835번 버스 기사님 익명 2022-08-25 8823
2707 311 문의방향 (5011번) 운행해주신 기사님 칭찬합니다 문의방향 2022-08-24 88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