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청소년 카드를 불가피하게 놓고 오게 되어서 부모님 신용카드로 요금을 내려고 했는데 기사님이 반말로 청소년 카드 왜 안쓰냐면서 그냥 찍으라고 노려보시면서 불친절하게 말씀하시더라고요. 더 기분 나쁘게 말씀하셨는데 적지는 않겠습니다. 본인보다 나이가 어려보인다고 해서 반말한다던가, 막 대하는 건 아니라고 생각하거든요. 그리고 제가 앉기도 전에 급출발까지 하시고요. 좌석에 앉을 때 넘어질 뻔 했습니다. 그리고 부모님 신용카드를 사용하면 안되는 지 몰라서 했던 행동인데 너무 불친절하게 대응하시더라고요. 이런 부분이 고쳐졌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이 버스 이용하고 싶지 않습니다.

관리자

2022.10.12 09:44:51
*.125.130.31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짓는 우진교통입니다.
시내버스를 이용 중 요금관련하여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승무원은 학생, 어린이라도 해서 반말 사용하면 안됩니다. 이점 친절서비스 교육 시 강조하고 있으나 부족한 부분이 있습니다. 다시한번 사과드리며, 재발되지 않도록 승무원 교육을 철저히 하겠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569307
2748 105번 버스기사 [1] 2022-10-18 6893
2747 오늘 6시경 50-1 5082 기사분 신고합니다 청주 2022-10-14 8250
2746 음료들고 탑승 [1] 승객 2022-10-10 8751
2745 2022년10월8일 8시~9시 50-1번 버스기사님 저희어머니에게 사람많은곳에서 모욕적인 언행신고합니다 [1] 승객아들 2022-10-09 7521
» 충북70자 5013버스 기사님 [1] 하하. 2022-10-04 8504
2743 871 기사님 칭찬합니다 [1] 승객 2022-10-04 8850
2742 오늘 5시경 출발 충북 70자 5014 저상 기사 신고 [1] 승객 2022-10-04 8789
2741 843버스 미운행 [1] 송현석 2022-10-04 6667
2740 50-2 70자 5067 9/30 21:00 경 난폭 운전 [1] 안전지킴이 2022-09-30 7361
2739 823번 버스(충북 70자 5012) -승객 하차 전 급발진 및 문닫음 [1] 반디 2022-09-28 28454
2738 823버스에서 핑크색 지갑 분실 최유나 2022-09-27 6765
2737 311번 버스기사 311 2022-09-27 6809
2736 핸드폰 분실 최지수 2022-09-27 6676
2735 512-2번 시청 무정차 신고 [1] 강아랑 2022-09-27 6685
2734 차량번호 5081 김완 2022-09-24 6715
2733 831 [1] Yuss 2022-09-24 6712
2732 신호위반 [1] 수기 2022-09-23 7658
2731 동남지구 915 오전 7시30분 출벌 버스 문의 드맂니다. 이상주 2022-09-21 6682
2730 9/20 820번 버스 장미 2022-09-21 6845
2729 922번 [1] 익명 2022-09-20 6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