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2022년 11월 26일 오전 11시 48분에 조치원역을 출발하여 동부종점으로 향하는 502번 버스 '70자 5053' 버스기사 분께서 불친절하게 응대하여 민원을 넣게 되었습니다.
저한테는 직접적으로 화를 내진 않으셨으나, 다른 손님들에게 불친절하게 대하는 모습을 보고 불쾌함을 느꼈습니다.

1. 오송역에서 방향을 묻는 손님들에게 제발 행선지 좀 똑바로 보라고 화난 어투로 말씀하셨습니다.
오송역 버스정류장 특성 상 초행길일 경우 같은 번호가 오는 것이므로 행선지를 헷갈릴 수 있으며, 지끔까지 수십 번 502번 버스를 이용해 봤지만 다들 짧더라도 "안 가요~"라고 말은 하셨지 화를 내진 않으셨습니다.
승객들이 다 탑승한 후에 한숨 섞인 목소리로 누가 봐도 들으라는 듯 혼잣말하시는 건 덤이구요.

2. 한국자산관리공사 정류장에서 할머님 세 분이 타시며 죽천교에 가냐고 물어보셨는데, 간다고는 말은 하셨지만 할머님들께서 다 타고 난 후 하대하는 말투로 LED 행선지를 보라고 말하셨는데, 기사님보다 한참 나이가 많으신 할머님들께 타박하는 어투로 말하시며 할머님들을 무안하게 만드시는 건 조금 예의에 어긋난 것 같습니다.

이외에도 운전을 험하게 하시는 등 많은 문제행동을 하셨습니다.
한 번도 청주 버스를 타며 이런 경험은 한 적이 없었는데, 이 기사님만 이런 걸까요?
직원 교육을 다시 한 번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관리자

2022.11.30 10:27:13
*.125.130.31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짓는 우진교통입니다.
시내버스를 이용 중 승무원의 고객응대 방법에 있어서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친절서비스 교육 시 항상 고객응대방법에 대해 강조를 하지만 운행 시 지켜지지 않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에 대한 더욱 교육을 강화하도록 하겠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632565
2783 717번 버스 [1] 조민찬 2022-12-09 9206
2782 502급행버스 [1] 마트쟁이 2022-12-06 7977
2781 835 결행 관련 [1] 동부 835 2022-12-06 8631
2780 버스 정류장에 승객이 타려고나왔음에도 무시하고 지나침 [1] 박진현 2022-12-06 7486
2779 눈오면 버스 쉬어요 ?? 휴업이에요 ?? [1] 대중교통 2022-12-06 8520
2778 우진교통 버스 [1] 청소년 2022-12-02 8534
2777 502번 조치원방향 70자 6046 버스 운전기사 불만 [1] 운전똑바로해라 2022-12-01 8584
2776 청주-오송 급행버스 운전기사님 감사합니다. [1] 따봉 2022-11-30 7612
2775 823번 버스 70자 5044 불편 신고합니다. [1] 이슬 2022-11-29 8605
» 502번 동부종점 방향 버스 70자 5053 불친절 신고 [1] 오은진 2022-11-26 8433
2773 충북도청에서 분평동 잇는 버스 배차간격 좀 줄여주세요 [1] 이나윤 2022-11-22 8600
2772 인천 14번 버스 민원 [1] 1ㅇㅇ 2022-11-22 7726
2771 현금 냈다고 욕하는 버스 운전기사 [1] 학생 2022-11-19 7894
2770 안전운전 [1] 청주시민 2022-11-16 8066
2769 감사합니다! [1] 김지연 2022-11-13 8630
2768 851 (70자2022) [1] 익명 2022-11-08 8258
2767 인천 70바 4908 버스 기사님 불편 신고문의입니다 [1] 익명 2022-11-07 8343
2766 오늘 3시경 부영7단지 842-1 5059 기사 급출발 목격 [1] 청주시 2022-11-07 7463
2765 화가많으신듯 [1] 급행1번 명윤환 기사님 2022-11-07 8299
2764 충북70자 5092 502번 급행 기사 불친절 승객임 2022-11-05 7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