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831번 기사님 너무합니다

조회 수 8326 추천 수 0 2022.12.25 21:26:43
버스 번호 70자5119호 버스 기사는 제가 2022년 12월 25일 아침 06시 40분경 한진아파트 버스정류장에서 버스를 타려고 막뛰어 갔는데 버스 기사는 문을 닫고 출발하는 시점에서 저를 보고도 그냥 문을 닫고 출발 하더군요.
문을 다시 열어주는게 그리도 귀찮았는지 이른 새벽이 너무 어이가 없더군요.
그렇게 귀찮으면서 시민을 위해서 운전을 어떻게 하시는지요?
시민이 있으니까 운전기사도 존재한다는것을 모르시나봐요.
시민들이 가족이라고 생각하고 운전을 했으면 좋겠네요.
그 새벽에 추운데서 한참을 떨었습니다.

관리자

2022.12.29 10:27:25
*.125.130.31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짓는 우진교통입니다.
시내버스 정류장에서 승차의 어려움에 대하여 글을 올려 주셨습니다. 시내버스는 정류장에서 승객 승하차의 의무가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정류장에서 정차 후 승객을 승하차 후 출발하는 경우 차내의 승객의 안전 및 전방주시 또는 차선변경 등을 위해 좌측 주시 등을 하게 됩니다. 이러한 경우 뒤 늦게 도착한 승객을 확인하지 못 경우가 발생합니다. 또한 출발한 차량을 급히 정차할 경우 차내 승객의 전도 등의 우려가 있어서 더욱 어렵습니다. 이러한 점 양해 바라며, 회사에서는 정류장에서 안전한 승객의 승하차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654533
2806 2023년 1월 18일 502급행버스 기사님 익명인 2023-01-18 7587
2805 새벽 3:27분 노원 상계주공 4단지 앞 지나간 n61번 6868번 기사님이 기분나쁜식으로 말씀을하시네요 [1] 임성현 2023-01-15 8017
2804 1월 14일 토요일 8시10분 823번 버스 [1] 터미널 2023-01-14 7612
2803 버스 내 소란, 민폐 [1] 장은희 2023-01-12 10413
2802 1월 6일 7시45분 종점 출발 831 기사 고발합니다(5019번) [1] 양세영 2023-01-06 9076
2801 711번 버스 [1] 승객 2023-01-04 8872
2800 920번 외 버스 기자님 정류장에 사람이 일단 서 있다면 우선 정차 해주세요. [1] 유영란 2023-01-04 8747
2799 831번 불친절한기사를 고발합니다 [1] 유리연 2023-01-01 7626
2798 920번(70자5122) 기사님 감사합니다. [1] 920번 기사님 2022-12-31 8935
2797 831번 5058번 무정차 하셨네요 회사원 2022-12-29 9050
2796 502 급행 전일구 기사님 정말 친절하시네요 [1] 승객 2022-12-27 8314
2795 봉명우체국 버스노선 문의드립니다. [1] 박상인 2022-12-27 9693
» 831번 기사님 너무합니다 [1] 익명 2022-12-25 8326
2793 고객센터 [1] 익명 2022-12-25 8441
2792 915-1 번 버스기사님:) [1] 젤리 2022-12-25 8963
2791 버스 계속안오는데 이거뭐죠? [1] 익명 2022-12-23 8562
2790 16:48 5069기사님 [1] 모르면행정복지센터 2022-12-19 8468
2789 872번 버스 기사님 감사드립니다 [1] 홍정기 2022-12-16 8819
2788 오늘 새벽 우진교통 소속 버스 술냄새 관련 [1] 승개 2022-12-15 7822
2787 871번버스 [1] 황명기 2022-12-15 75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