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2022년12월31일 저녁5시10분에 사직사거리에서승차했는데 최병원앞가는버스냐고 두번이나 물어봤는데 대답을해주지 않아서 왜대답을안하시냐니까 저에게 노선 확인도 안 하고 버스를 타냐고 짜증을 냈습니다 버스 기사에게 노선을 물어보는 게 잘못된 건가요? 너무 불친절했습니다 우진교통욕먹이지말고 버스기사그만두는게낫겠네요 버스기사가운전중에이어폰끼고 음악을듣는건지통화를하는건지 너무불안한기사더군요 기사분들관리하는윗분들 기사분들교육잘시켰으면좋을듯싶네요 기분많이상하더군요 우진교통친절한기사님들께는 감사할따름입니다

관리자

2023.01.03 09:27:10
*.125.130.31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짓는 우진교통입니다.
시내버스를 이용 중 승무원의 불친절 승객응대로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당사에서도 친절서비스 교육 시 고객응대에 대하여 교육하고 있으나 승무원이 적절하게 대응하지 못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한 부분에 대하여 더욱 교육을 철저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체 승무원이 친절서비스를 실천하는 회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849104
2817 칭찬 손 편지 글을 소개합니다 관리자 2023-02-13 12437
2816 급행버스 관련 [1] 거북이 2023-02-08 11199
2815 2023.02.03 502번 버스 접촉사고 관련 문의 [1] 이소정 2023-02-06 10662
2814 823 우진 자 5074 분평동방면 9시15분어이가 없어요 승객 2023-02-05 12601
2813 2월3일 금요일 저녁 6시 502번 버스 접촉사고 문의 [1] 통증 2023-02-05 11676
2812 835 / 1월 27일 13시 40분쯤 분평동 지나가는 버스 기사님 감사합니다 [1] 오지혜 2023-01-27 11448
2811 5024 운전기사 운전 X같이 하시네요 [1] 용암동 2023-01-23 10181
2810 9시쯤 영운동행정복지센터 지나는 211-2번버스 5060 정차안하고 그냥 가네요 김시윤 2023-01-22 10132
2809 502번 깡패기사 / 할아버지 폭행사건 [1] 기사신고 2023-01-21 10367
2808 키드단말기 대해말씀드림 [1] 없어요 2023-01-21 9831
2807 1월 18일 747번 버스 차량번호 5127 에서 지갑 분실 익명 2023-01-18 12593
2806 2023년 1월 18일 502급행버스 기사님 익명인 2023-01-18 10745
2805 새벽 3:27분 노원 상계주공 4단지 앞 지나간 n61번 6868번 기사님이 기분나쁜식으로 말씀을하시네요 [1] 임성현 2023-01-15 9862
2804 1월 14일 토요일 8시10분 823번 버스 [1] 터미널 2023-01-14 10678
2803 버스 내 소란, 민폐 [1] 장은희 2023-01-12 12348
2802 1월 6일 7시45분 종점 출발 831 기사 고발합니다(5019번) [1] 양세영 2023-01-06 10399
2801 711번 버스 [1] 승객 2023-01-04 11943
2800 920번 외 버스 기자님 정류장에 사람이 일단 서 있다면 우선 정차 해주세요. [1] 유영란 2023-01-04 11552
» 831번 불친절한기사를 고발합니다 [1] 유리연 2023-01-01 10477
2798 920번(70자5122) 기사님 감사합니다. [1] 920번 기사님 2022-12-31 119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