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2022년12월31일 저녁5시10분에 사직사거리에서승차했는데 최병원앞가는버스냐고 두번이나 물어봤는데 대답을해주지 않아서 왜대답을안하시냐니까 저에게 노선 확인도 안 하고 버스를 타냐고 짜증을 냈습니다 버스 기사에게 노선을 물어보는 게 잘못된 건가요? 너무 불친절했습니다 우진교통욕먹이지말고 버스기사그만두는게낫겠네요 버스기사가운전중에이어폰끼고 음악을듣는건지통화를하는건지 너무불안한기사더군요 기사분들관리하는윗분들 기사분들교육잘시켰으면좋을듯싶네요 기분많이상하더군요 우진교통친절한기사님들께는 감사할따름입니다

관리자

2023.01.03 09:27:10
*.125.130.31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짓는 우진교통입니다.
시내버스를 이용 중 승무원의 불친절 승객응대로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당사에서도 친절서비스 교육 시 고객응대에 대하여 교육하고 있으나 승무원이 적절하게 대응하지 못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한 부분에 대하여 더욱 교육을 철저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체 승무원이 친절서비스를 실천하는 회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637056
2804 1월 14일 토요일 8시10분 823번 버스 [1] 터미널 2023-01-14 7479
2803 버스 내 소란, 민폐 [1] 장은희 2023-01-12 10252
2802 1월 6일 7시45분 종점 출발 831 기사 고발합니다(5019번) [1] 양세영 2023-01-06 8972
2801 711번 버스 [1] 승객 2023-01-04 8581
2800 920번 외 버스 기자님 정류장에 사람이 일단 서 있다면 우선 정차 해주세요. [1] 유영란 2023-01-04 8608
» 831번 불친절한기사를 고발합니다 [1] 유리연 2023-01-01 7474
2798 920번(70자5122) 기사님 감사합니다. [1] 920번 기사님 2022-12-31 8613
2797 831번 5058번 무정차 하셨네요 회사원 2022-12-29 8678
2796 502 급행 전일구 기사님 정말 친절하시네요 [1] 승객 2022-12-27 8047
2795 봉명우체국 버스노선 문의드립니다. [1] 박상인 2022-12-27 9607
2794 831번 기사님 너무합니다 [1] 익명 2022-12-25 8042
2793 고객센터 [1] 익명 2022-12-25 8110
2792 915-1 번 버스기사님:) [1] 젤리 2022-12-25 8633
2791 버스 계속안오는데 이거뭐죠? [1] 익명 2022-12-23 8354
2790 16:48 5069기사님 [1] 모르면행정복지센터 2022-12-19 8162
2789 872번 버스 기사님 감사드립니다 [1] 홍정기 2022-12-16 8505
2788 오늘 새벽 우진교통 소속 버스 술냄새 관련 [1] 승개 2022-12-15 7751
2787 871번버스 [1] 황명기 2022-12-15 7460
2786 502번 급행버스 [1] 502 2022-12-14 7770
2785 운행시간 준수요망 [1] 채수일 2022-12-13 12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