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12월31일 저녁5시10분에 사직사거리에서승차했는데 최병원앞가는버스냐고 두번이나 물어봤는데 대답을해주지 않아서 왜대답을안하시냐니까 저에게 노선 확인도 안 하고 버스를 타냐고 짜증을 냈습니다 버스 기사에게 노선을 물어보는 게 잘못된 건가요? 너무 불친절했습니다 우진교통욕먹이지말고 버스기사그만두는게낫겠네요 버스기사가운전중에이어폰끼고 음악을듣는건지통화를하는건지 너무불안한기사더군요 기사분들관리하는윗분들 기사분들교육잘시켰으면좋을듯싶네요 기분많이상하더군요 우진교통친절한기사님들께는 감사할따름입니다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짓는 우진교통입니다.
시내버스를 이용 중 승무원의 불친절 승객응대로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당사에서도 친절서비스 교육 시 고객응대에 대하여 교육하고 있으나 승무원이 적절하게 대응하지 못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한 부분에 대하여 더욱 교육을 철저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체 승무원이 친절서비스를 실천하는 회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