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버스 내 소란, 민폐

조회 수 10252 추천 수 0 2023.01.12 09:49:46
코로나로 인해 버스 승차나 밀폐공간에서 마스크 의무착용 시행중입니다. 타지역에서는 차내 승객간 대화도 자제시킵니다. 그만큼 감염우려가 있다는 거겠지요. 청주 시내버스 승차시 30여분을 큰 소리로 통화하시는 40대 여성분, 마스크 내리고 기침 후 다시 마스크 쓰는 30대 남성분, 타인을 배려하지 않는 행동이 수차례 목격되고 있습니다. 23년1월11일 823버스 혼잡시간 대 50대 여성이 20여분을 큰소리로 웃고 중얼거리며 소란을 피워 주변 사람들이 피해야 하는 상황이 벌어지는데도 아무런 저지도 없었습니다. 이 여성분은 같은 시간대에 자주 목격되는 분인데, 823버스 이용이 꺼려집니다. 현재는 자체적으로 창문을 열고 환기 시키는 것 밖에는 방법이 없습니다.안내방송을 제작하여 방송을 틀어 주시면 어떨까 건의해봅니다.

관리자

2023.01.17 09:34:28
*.125.130.31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짓는 우진교통입니다.
시내버스를 이용 중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코로나19 유행에 따른 방역 차원에서 시내버스를 이용 중 마스크 착용은 법적 강제사항 입니다. 또한 시내버스 차내에서 방역차원에서 최대한 전화통화, 대화자제를 유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유로 승무원은 승객에게 마스크 착용, 대화자제 등을 승객에게 요구하는 과정에서 시비가 되어 경찰이 출동하는 사례 또한 자주 발생하고 있습니다. 겨울이라 창문을 열고 환기 시키는 것도 한계가 있는 점 양해 바라며, 안내방송을 좀 더 자주 나오게 하고 승객이 적은 곳에서 환기도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637060
2804 1월 14일 토요일 8시10분 823번 버스 [1] 터미널 2023-01-14 7479
» 버스 내 소란, 민폐 [1] 장은희 2023-01-12 10252
2802 1월 6일 7시45분 종점 출발 831 기사 고발합니다(5019번) [1] 양세영 2023-01-06 8972
2801 711번 버스 [1] 승객 2023-01-04 8581
2800 920번 외 버스 기자님 정류장에 사람이 일단 서 있다면 우선 정차 해주세요. [1] 유영란 2023-01-04 8608
2799 831번 불친절한기사를 고발합니다 [1] 유리연 2023-01-01 7475
2798 920번(70자5122) 기사님 감사합니다. [1] 920번 기사님 2022-12-31 8613
2797 831번 5058번 무정차 하셨네요 회사원 2022-12-29 8678
2796 502 급행 전일구 기사님 정말 친절하시네요 [1] 승객 2022-12-27 8047
2795 봉명우체국 버스노선 문의드립니다. [1] 박상인 2022-12-27 9607
2794 831번 기사님 너무합니다 [1] 익명 2022-12-25 8042
2793 고객센터 [1] 익명 2022-12-25 8110
2792 915-1 번 버스기사님:) [1] 젤리 2022-12-25 8633
2791 버스 계속안오는데 이거뭐죠? [1] 익명 2022-12-23 8354
2790 16:48 5069기사님 [1] 모르면행정복지센터 2022-12-19 8162
2789 872번 버스 기사님 감사드립니다 [1] 홍정기 2022-12-16 8505
2788 오늘 새벽 우진교통 소속 버스 술냄새 관련 [1] 승개 2022-12-15 7751
2787 871번버스 [1] 황명기 2022-12-15 7460
2786 502번 급행버스 [1] 502 2022-12-14 7770
2785 운행시간 준수요망 [1] 채수일 2022-12-13 12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