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2023년 1월 21일 토요일 약 17시35분경
청주시 사창동 -> 용암동으로 가는 502번 버스
약 한국병원 정류장 근처

충북 자 5050 번호 / 50

내용 : 할아버지가 정류장에서 느릿하게 버스를 승차하였다는 이유로 기사가 할아버지에게 "늦게 탔으면 빨리빨리 움직여야될거아니냐" 발언

이 후, 기사가 계속 쏘아붙이기에, 할아버지가 그렇게 말하지말라면서 저항.

저항한 언행에 대하여 기사는 기분이 나쁘다며 할아버지에게 하차하라면서 소리를 지름.
-> 기사의 요청대로 할아버지는 하차를 하였으나, 기사가 분에 못이기고 버스를 주정차한뒤, 내려서 하차한 할아버지에게 달려가 폭행을 한 것으로 파악.
주변 인근 씨씨티비 확인요망 및 버스기사에 대한 벌금 및 처벌 요구

사건 이후에도 본인의 기분이 나쁘다며, 관련이 없는 승객들 들으라고 "개좆같이구네 씨발새끼가"라고 발언

관리자

2023.01.25 13:45:50
*.125.130.31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짓는 우진교통입니다.
시내버스를 이용 중 승무원의 승객에 대한 대처로 인해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1월 21일은 명절 하루전으로 평소보다 많은 승객의 승하차, 교통체증으로 인해 시내버스 운행에 어려운 점이 있었습니다. 정류장에서 1차로 승객을 승하차하고 출발하는 중에 다시 정차하여 2차로 승객을 승차하고 이 과정에서 승객에게 요금계산 후 자리에 앉아 줄 것을 요청하는 과정에서의 문제점, 두번째로 승객이 마스크를 제대로 쓰지 않아(턱스크) 마스크를 제대로 써 줄 것을 요청하는 과정에서의 문제점 그리고 승객에게 요금을 환불하고 승객이 내리고 차량번호를 핸드폰으로 찍는 과정에서 따라 내린 점(확인결과 절대 폭행은 없었음) 등에서 승무원 대처의 문제점에 대하여 확인하고 강하게 주의를 주었습니다. 앞으로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주의를 주도록 하겠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849150
2817 칭찬 손 편지 글을 소개합니다 관리자 2023-02-13 12441
2816 급행버스 관련 [1] 거북이 2023-02-08 11202
2815 2023.02.03 502번 버스 접촉사고 관련 문의 [1] 이소정 2023-02-06 10665
2814 823 우진 자 5074 분평동방면 9시15분어이가 없어요 승객 2023-02-05 12603
2813 2월3일 금요일 저녁 6시 502번 버스 접촉사고 문의 [1] 통증 2023-02-05 11679
2812 835 / 1월 27일 13시 40분쯤 분평동 지나가는 버스 기사님 감사합니다 [1] 오지혜 2023-01-27 11449
2811 5024 운전기사 운전 X같이 하시네요 [1] 용암동 2023-01-23 10181
2810 9시쯤 영운동행정복지센터 지나는 211-2번버스 5060 정차안하고 그냥 가네요 김시윤 2023-01-22 10134
» 502번 깡패기사 / 할아버지 폭행사건 [1] 기사신고 2023-01-21 10369
2808 키드단말기 대해말씀드림 [1] 없어요 2023-01-21 9833
2807 1월 18일 747번 버스 차량번호 5127 에서 지갑 분실 익명 2023-01-18 12593
2806 2023년 1월 18일 502급행버스 기사님 익명인 2023-01-18 10749
2805 새벽 3:27분 노원 상계주공 4단지 앞 지나간 n61번 6868번 기사님이 기분나쁜식으로 말씀을하시네요 [1] 임성현 2023-01-15 9864
2804 1월 14일 토요일 8시10분 823번 버스 [1] 터미널 2023-01-14 10680
2803 버스 내 소란, 민폐 [1] 장은희 2023-01-12 12349
2802 1월 6일 7시45분 종점 출발 831 기사 고발합니다(5019번) [1] 양세영 2023-01-06 10401
2801 711번 버스 [1] 승객 2023-01-04 11945
2800 920번 외 버스 기자님 정류장에 사람이 일단 서 있다면 우선 정차 해주세요. [1] 유영란 2023-01-04 11554
2799 831번 불친절한기사를 고발합니다 [1] 유리연 2023-01-01 10479
2798 920번(70자5122) 기사님 감사합니다. [1] 920번 기사님 2022-12-31 11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