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사이트 정보로 바로가기
우진교통(주)
로그인
주메뉴
회사소개
노동조합
우진교통 홈
버스정보
고객센터
첫화면
>
고객센터
>
고객의소리
글 수
3,228
Classic Style
Zine Style
Gallery Style
3.31 금요일 211 (우진교통 충북70자5107) 기사님 너무 난폭합니다
조회 수
9721
추천 수
0
2023.03.31 17:49:52
김
http://www.wjbus.co.kr/xe/index.php?document_srl=263042
방금 5시 40분경 청대에서 211 버스 탔는데
승객들이 문 열리기 전에 일어서면 기사님이 왜이렇게 소리를 지르시는지
문도 안열리는데 일어났다고 어르신들한테 소리지르시고, 고함지르시고
가면서 불필요하게 경적 빵빵 울리시고
왜이렇게 난폭하시죠?
승객들이 일어나서 사고날까봐 화가 나실수는 있지만
버스기사님이 계속 소리를 지르니까 승객들도 불안하고
이 분 주의 좀 주셔야 할 것 같네요
이 게시물을...
목록
수정
삭제
고객부
2023.04.03 08:54:24
*.125.130.31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자주관리기업 우진교통입니다.
남겨주신 글을 토대로 차량과 해당 승무원을 특정하여 전화로 주의를 주었습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다만 저희 시내버스는 차내사고 예방을 위해 정차 전 일어나시는 승객께 착석 안내를
해야 하는데 승무원들은 마스크를 아직 착용하고 있고 보호 격벽으로 인해 다소 큰소리로
안내하여야 함을 양지하여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과도한 경음기 사용은 자제시키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댓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662309
2848
831번 기사님 제발요
[1]
김슬퍼
2023-04-13
10031
2847
831버스 정류장에 왜 안서나요?
[1]
831
2023-04-09
9516
2846
502번기사분 칭찬해요
[1]
호야
2023-04-07
10286
2845
충북 70자 5111 520번버스 고발
[1]
ㅇㅇ
2023-04-06
9660
2844
충북 자 5101 823 기사님
[1]
아아
2023-04-05
9877
2843
11시 50분경 142번 탑승 분실물
[1]
태로
2023-04-03
9983
2842
502 급행버스 관련입니다
[1]
안녕하세요
2023-04-01
10128
»
3.31 금요일 211 (우진교통 충북70자5107) 기사님 너무 난폭합니다
[1]
김
2023-03-31
9721
2840
우진 5028봐라
[1]
기사
2023-03-30
9605
2839
502번버스
[1]
황키키
2023-03-28
9397
2838
난폭운전
[1]
익명
2023-03-27
10221
2837
611기사님들 인성이 왜 그러시나요
[1]
김지용
2023-03-25
9457
2836
청주 713번 버스 3월 23일 오후4시 40분경 청주 덕성초 앞 난폭운전 신고
[1]
ff416156
2023-03-23
12026
2835
713 버스 난폭운전
[1]
안전운전합시다
2023-03-23
10555
2834
842-2 배차시간
[1]
ㄷㄷ
2023-03-22
9924
2833
차량번호 5093 저상 버스/ 위협 운전 및 폭언 기사
[1]
송인상
2023-03-18
8179
2832
충북 70자 5013 823번버스
[1]
익명
2023-03-17
7879
2831
823 난폭운전 (5074호)
[1]
분평동주민
2023-03-15
9310
2830
50-4 정시출발 재 문제
[1]
청주버스승객베테랑
2023-03-15
9610
2829
청주 872번 버스 3월 14일 20시 20분경 3026번 버스 운행한 기사 승차거부
[1]
양진수
2023-03-14
9515
목록
쓰기
첫 페이지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끝 페이지
Board Search
제목
내용
제목+내용
댓글
이름
닉네임
아이디
태그
검색
Contributors
Tag List
협동조합형 자주관리기업 우진교통입니다.
남겨주신 글을 토대로 차량과 해당 승무원을 특정하여 전화로 주의를 주었습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다만 저희 시내버스는 차내사고 예방을 위해 정차 전 일어나시는 승객께 착석 안내를
해야 하는데 승무원들은 마스크를 아직 착용하고 있고 보호 격벽으로 인해 다소 큰소리로
안내하여야 함을 양지하여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과도한 경음기 사용은 자제시키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불편드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