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불친절한 버스기사

조회 수 14210 추천 수 0 2023.06.08 21:06:05
오늘 오후 4시 18분경 한국병원을 지나간 831번 버스 70자5068(저상버스)에 탑승했던 사람입니다. 버스를 타고 가고 있던 와중 기사님이 버스에 탑승하신 어르신께 짜증내는듯한 목소리로 ”아저씨 이리 와보세요“라고 하는 소리를 듣고 무슨 일인가 하고 보니 사람들이 한 번에 많이 타서 어르신이 승차 태그를 안하고 타셨다고 생각한 모양인지 승차 태그를 찍으라고 하셨습니다. 어르신이 승차 태그를 찍자 이미 처리된 카드라고 하는 소리가 났고 어르신이 이에 ”봐라. 찍었지 않냐“는 식으로 얘기를 하고 자리에 돌아오시는데 기사님이 또 다시 짜증내는듯한 목소리로 아쩌시 이리 와보라고 얘기하였습니다. 오해를 할 수도 있지만 자신의 오해였다는 것이 밝혀지면 사과를 해야하는 것이 정상 아닌가요? 자신의 오해로 발생한 일인데 왜 어르신에게 짜증을 내는겁니까? 또, 효성병원 근처에서 하차벨을누르고 내릴 준비를 하던 장애인 한 분이 계셨는데 기사님이 버스를 세우지 않고 그대로 정류장을 지나쳤습니다. 장애인분이 말을 제대로 하지 못하시긴 하였지만 그래도 내려야한다는 의사표시를 하셨는데 못들은건지 못들은척한건지 별다른 조치나 사과없이 그대로 버스 운행을 하였습니다. 취약계층에 대한 이런 배려없고 불친절한 태도는 옳지 않고 꼭 개선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다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

고객부

2023.06.13 08:44:44
*.125.130.31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자주관리기업 우진교통입니다.

정기적으로 서비스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나 아직 많이 부족합니다.
말씀해주신 내용은 민원사례에 취합하여 서비스 개선에 반영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849117
2897 842-2 기사님 위험하게 운전하지 마세요. 사고날뻔 했습니다. [1] . 2023-07-13 14434
2896 불법유턴--상습 [1] 정구인 2023-07-12 13997
2895 871 버스가 버스정류장을 그냥 지나가네요 [1] 871 2023-07-12 14367
2894 칭찬합니다 7월8일 충북70자5124 운전하시는 기사님 [1] 힘내세요^^ 2023-07-08 14123
2893 불친절기사 제보 [1] 조노희 2023-07-07 14409
2892 검정 우산 분실 이서현 2023-07-07 14300
2891 급행 502번 기사님 [1] 닉넴 2023-07-05 14831
2890 7. 5 07:55경 우진2차고지 출발 871 관련건 [1] 871 2023-07-05 14311
2889 5016버스 비오는데 그냥 지나가네 그냥지나가네 2023-07-04 13889
2888 불친절 기사님 제보합니다 [1] aaaab 2023-06-29 14716
2887 6/27(화) 우진교통 B3번 70자 5129호 20:00 세종 출발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청주시민 2023-06-29 14449
2886 6월 26일 6시 4분 지하상가 정류장 지나간 5057번 급행 버스 2023-06-26 13784
2885 입생로랑 지갑 분실 [1] 이혜주 2023-06-16 14480
2884 차를 맘대로 훔처가요 [1] 꽃님 모 2023-06-15 14678
2883 6. 14 8:7 우진2차고지 출발 831 버스 기사님께 관련건 [1] 평소 2023-06-14 14429
2882 에어컨 좀 틀어주쇼 박동문 2023-06-14 14377
2881 747공항버스 [1] 장문익 2023-06-12 14331
» 불친절한 버스기사 [1] 청주시민 2023-06-08 14210
2879 휴대폰 찾아줘서 고맙습니다 211번 5034번 기사님 곽현기 2023-06-06 13688
2878 502번 급행버스 50자 5071. 오후 8시 6분경 육거리 지나시던 버스기사님 이남 2023-05-28 13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