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불친절한 버스기사

조회 수 9907 추천 수 0 2023.06.08 21:06:05
오늘 오후 4시 18분경 한국병원을 지나간 831번 버스 70자5068(저상버스)에 탑승했던 사람입니다. 버스를 타고 가고 있던 와중 기사님이 버스에 탑승하신 어르신께 짜증내는듯한 목소리로 ”아저씨 이리 와보세요“라고 하는 소리를 듣고 무슨 일인가 하고 보니 사람들이 한 번에 많이 타서 어르신이 승차 태그를 안하고 타셨다고 생각한 모양인지 승차 태그를 찍으라고 하셨습니다. 어르신이 승차 태그를 찍자 이미 처리된 카드라고 하는 소리가 났고 어르신이 이에 ”봐라. 찍었지 않냐“는 식으로 얘기를 하고 자리에 돌아오시는데 기사님이 또 다시 짜증내는듯한 목소리로 아쩌시 이리 와보라고 얘기하였습니다. 오해를 할 수도 있지만 자신의 오해였다는 것이 밝혀지면 사과를 해야하는 것이 정상 아닌가요? 자신의 오해로 발생한 일인데 왜 어르신에게 짜증을 내는겁니까? 또, 효성병원 근처에서 하차벨을누르고 내릴 준비를 하던 장애인 한 분이 계셨는데 기사님이 버스를 세우지 않고 그대로 정류장을 지나쳤습니다. 장애인분이 말을 제대로 하지 못하시긴 하였지만 그래도 내려야한다는 의사표시를 하셨는데 못들은건지 못들은척한건지 별다른 조치나 사과없이 그대로 버스 운행을 하였습니다. 취약계층에 대한 이런 배려없고 불친절한 태도는 옳지 않고 꼭 개선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다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

고객부

2023.06.13 08:44:44
*.125.130.31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자주관리기업 우진교통입니다.

정기적으로 서비스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나 아직 많이 부족합니다.
말씀해주신 내용은 민원사례에 취합하여 서비스 개선에 반영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634195
2884 차를 맘대로 훔처가요 [1] 꽃님 모 2023-06-15 9725
2883 6. 14 8:7 우진2차고지 출발 831 버스 기사님께 관련건 [1] 평소 2023-06-14 9702
2882 에어컨 좀 틀어주쇼 박동문 2023-06-14 9817
2881 747공항버스 [1] 장문익 2023-06-12 10007
» 불친절한 버스기사 [1] 청주시민 2023-06-08 9907
2879 휴대폰 찾아줘서 고맙습니다 211번 5034번 기사님 곽현기 2023-06-06 9660
2878 502번 급행버스 50자 5071. 오후 8시 6분경 육거리 지나시던 버스기사님 이남 2023-05-28 9276
2877 300번 비오는데 왜그냥지나갑니까? [1] 수원시민 2023-05-27 9826
2876 502번 좌석 버스 무정차 동필 2023-05-26 9851
2875 70자 5098 502번 급행버스 승차거부 [1] ㅎㅎㅎㅎ 2023-05-25 9583
2874 에어컨 틀어주세요 [1] 버스승객 2023-05-25 9584
2873 버스가 안와요9-3 [1] 2023-05-25 9963
2872 찜통버스 [1] 찜통버스 2023-05-23 10137
2871 831버스 5013 (저상) 난폭운전 [1] 뚜벅이 2023-05-22 9864
2870 842-2 빨간색 지갑 분실 [1] 휘리릭 2023-05-22 9987
2869 동부종점방면 502번버스 신호위반신고합니다 [1] 보행자 2023-05-19 9879
2868 정류장 멈추지않고 그냥통과 [1] 이현정 2023-05-16 9800
2867 517번 버스에서 지갑 분실 [1] 오영빈 2023-05-15 9852
2866 충북자70 5013번 승차거부 [1] 이용객 2023-05-14 9854
2865 230514 18시10분경 원대역2 527버스 번호판2867 [1] 527신고 2023-05-14 97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