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사이트 정보로 바로가기
우진교통(주)
로그인
주메뉴
회사소개
노동조합
우진교통 홈
버스정보
고객센터
첫화면
>
고객센터
>
고객의소리
글 수
3,224
Classic Style
Zine Style
Gallery Style
823번 충북대후문정류장
조회 수
13694
추천 수
0
2024.06.04 18:57:34
수빈
http://www.wjbus.co.kr/xe/index.php?document_srl=277782
6월4일 18시 55분경 충북대학교후문정류장을 지나가는데 823번(사창사거리방면)버스 하차만해주고 바로 가버림 승차할려고 정류장에서 기다리고있는데 탈려고까지했는데 무시하고 가버림 5019기사덕분에 택시탐 내돈..
.
이 게시물을...
목록
수정
삭제
고객부
2024.06.10 13:25:23
*.125.130.31
안녕하십니까.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 입니다.
해당 차량의 영상기록 장치를 확인한 결과 말씀하신 정류장에서 앞에 정차한 버스 뒤에 정차하여 승객을 하차 시킨 후
유개 정류장에 계시던 승객을 확인하지 않고 출발한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사과드립니다.
재발하지 않도록 해당 승무원에게는 위반 사실 통보 및 재교육을 하겠습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댓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634899
3144
6월25일 오후에 운행하셨던 815번 5028 젊은기사님 안전운전교육 부탁드립니다.
[1]
이진규
2024-06-26
9171
3143
6월 25일 16시 오송역5 747버스 무정차
[1]
유
2024-06-25
8999
3142
509번 버스들은 에어컨 틀면 벌금인지?
[1]
k
2024-06-25
9201
3141
6월 20일 검은색 휴대폰 케이스 분실
[1]
김대희
2024-06-21
9297
3140
청소년 선불형 티머니카드 분실
[1]
써니
2024-06-20
10770
3139
509번 에어컨 세기좀 높여주세요..ㅠㅠㅠ
[1]
에어컨
2024-06-19
11041
3138
6월 18일 14시 40분, 동남지구 들어가는 834번(5056) 운암2교 정류장 무정차
[1]
운암
2024-06-18
10523
3137
6.17.월요일 407번 버스에서 검정색 베레모를 두고 내린 것 같아요ㅠㅠ
[1]
구민선
2024-06-17
10619
3136
노트북 분실
[1]
최병준
2024-06-15
23253
3135
6월 14일 금요일 오후 1:57-58분경 834버스
[1]
834버스
2024-06-14
11082
3134
가슴이 서늘하네요.
[1]
우미영
2024-06-13
11289
3133
834 비하종점 출발시간
[1]
비하종점
2024-06-12
11352
3132
청주 509번 버스기사님 감사합니다
[1]
감사합니다
2024-06-09
11229
3131
6월 5일 오후 815번에서 정류장 무정차 발생
[1]
안주혁
2024-06-05
13005
»
823번 충북대후문정류장
[1]
수빈
2024-06-04
13694
3129
부산52번 버스 승차거부하지마세요
[1]
똥기사
2024-06-04
12834
3128
비하종점
[1]
비하종점
2024-06-03
14967
3127
2024 6월 2일 일요일 저녁 9시41분경 고속.시외버스터미널 정류장 311번 5039 기사
[1]
청주
2024-06-02
20716
3126
5월 31일 20시 15-20분 사이 851번 버스 난폭운전신고합니다
[1]
김선
2024-05-31
15226
3125
차에서냄세가너무나여
[1]
105번
2024-05-31
15777
목록
쓰기
첫 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
끝 페이지
Board Search
제목
내용
제목+내용
댓글
이름
닉네임
아이디
태그
검색
Contributors
Tag List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 입니다.
해당 차량의 영상기록 장치를 확인한 결과 말씀하신 정류장에서 앞에 정차한 버스 뒤에 정차하여 승객을 하차 시킨 후
유개 정류장에 계시던 승객을 확인하지 않고 출발한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사과드립니다.
재발하지 않도록 해당 승무원에게는 위반 사실 통보 및 재교육을 하겠습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