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안녕하십니까? 시민들을 위한 노고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금일 6월 5일(수) 오후 4시 50분경 발생한 815번 버스 무정차 건에 대하여 말씀드립니다.
고속버스터미널(푸른병원 앞) 정류장에서 16시 46분 출발하는 815번 버스를 탑승하였습니다. 차량 번호는 5097호입니다. 다른 곳에서 출발하여 이 버스로 환승을 한 상태이고, 강서지구 한라비발디 정류장에서 하차하려고 하였습니다.
그런데 하나병원을 지나서 모퉁이를 돌 때 벨을 눌렀는데, 한라비발디에 정차하지 않고 2정거장이나 무정차한 후 서현공원에 정차하여 내려줬습니다.
벨을 처음 눌렀을 때 등은 켜진 상태였는데, 벨이 눌러진 것을 운행 승무원께서 확인하지 못한 것으로 보입니다.

해당 차량의 하차벨 중 벨을 눌렀을 때 기사석에 제대로 전달되지 않는 벨이 있는지 확인 부탁드리며, 고장난 벨이 없다면 승무원들께서 하차벨을 꼭 확인하고 승객을 내려줄 수 있도록 조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고객부

2024.06.10 13:36:02
*.125.130.31

안녕하십니까.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 입니다.

남겨주신 글처럼 승무원이 하차 벨이 눌려있는지 인지하지 못한 상태로 운행을 하다가 뒤늦게 인지하여 다른 정류장에서 내려드린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승무원도 본인의 실수를 인정하고 반성하고 있습니다. 근무 한 지 한 달이 조금 넘은 신입 승무원이라 미숙하였습니다. 승무원 교육 담당자로써 책임지고 재교육하여 재발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848835
3137 6.17.월요일 407번 버스에서 검정색 베레모를 두고 내린 것 같아요ㅠㅠ [1] 구민선 2024-06-17 17116
3136 노트북 분실 [1] 최병준 2024-06-15 35676
3135 6월 14일 금요일 오후 1:57-58분경 834버스 [1] 834버스 2024-06-14 17545
3134 가슴이 서늘하네요. [1] 우미영 2024-06-13 17931
3133 834 비하종점 출발시간 [1] 비하종점 2024-06-12 18012
3132 청주 509번 버스기사님 감사합니다 [1] 감사합니다 2024-06-09 17905
» 6월 5일 오후 815번에서 정류장 무정차 발생 [1] 안주혁 2024-06-05 19641
3130 823번 충북대후문정류장 [1] 수빈 2024-06-04 21169
3129 부산52번 버스 승차거부하지마세요 [1] 똥기사 2024-06-04 19859
3128 비하종점 [1] 비하종점 2024-06-03 22383
3127 2024 6월 2일 일요일 저녁 9시41분경 고속.시외버스터미널 정류장 311번 5039 기사 [1] 청주 2024-06-02 31740
3126 5월 31일 20시 15-20분 사이 851번 버스 난폭운전신고합니다 [1] 김선 2024-05-31 22515
3125 차에서냄세가너무나여 [1] 105번 2024-05-31 23421
3124 천안 24번 충남70자1617 5-30 11시 38분 기사 [1] 무료봉사하는 2024-05-30 22161
3123 버스기사 [1] 윤덕양 2024-05-28 23221
3122 카드지갑 분실 정에스더 2024-05-28 28951
3121 우산분실 이순호 2024-05-27 23316
3120 청주시 814번(70자 5131) 차량에서 카드지갑 분실했습니다 안승혁 2024-05-26 22732
3119 무선 이어폰 버스에서 분실했습니다 민동 2024-05-25 22421
3118 2024.05.09 목요일 오후 2시경 502번 기사님 칭찬합니다! 최선 2024-05-24 217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