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사이트 정보로 바로가기
우진교통(주)
로그인
주메뉴
회사소개
노동조합
우진교통 홈
버스정보
고객센터
첫화면
>
고객센터
>
고객의소리
글 수
3,277
Classic Style
Zine Style
Gallery Style
509번 버스들은 에어컨 틀면 벌금인지?
조회 수
15978
추천 수
0
2024.06.25 07:31:43
k
http://www.wjbus.co.kr/xe/index.php?document_srl=278519
출근 때도 그렇고, 퇴근 때도 그렇고..
사람이 많이 타는데 에어컨은 안 틀거나 약하게 트는 이유가 뭘까요?
기사님들이 너무 배려가 없는 거 같아요.
앉아있는 자리 기준으로 생각하지 마시고, 주변을 좀 살펴주세요.
싼 교통비도 아닌데 왜들 이러는지..
이 게시물을...
목록
수정
삭제
고객부
2024.06.25 18:11:32
*.125.130.31
안녕하세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 입니다.
적절한 냉방장치 가동을 통해 쾌적한 이용이 되실 수 있도록 재차 공지토록 하겠습니다.
또한 운행 중 즉각적인 조절이 필요하실 경우 신호 대기 중일 때 승무원께 말씀해 주시면 조절해주실 겁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848714
3157
7.12 오후 3시50분경 청주시 105번 버스 불편 신고
[1]
beaureefu
2024-07-13
13580
3156
2024. 7. 11. 16시쯤 비하종점에 도착한 311번 기사님.
정유이
2024-07-11
13452
3155
814번 기사님 너무 친절하십니다.
[1]
감사합니다
2024-07-10
13556
3154
청주시 105번 버스 기사님 불편신고합니다
[1]
지나가던 승객
2024-07-10
13915
3153
7.7일17시13분경 311번버스 자5035차량 안전교육부탁
유재형
2024-07-07
13944
3152
버스카드 분실물
[1]
강영종
2024-07-05
14685
3151
7월4일 11시50분경 여의도에서 영등포 방면 5012번 5536?기사님
[1]
김우태
2024-07-05
14587
3150
311번 버스 5040 기사님 계신가요
[1]
민지
2024-07-05
43015
3149
게시판 쳐다도 안보시나요?? 이럴거면 왜 게시판을 만들어놓은거죠? 몇일전에 올린건데 답변을 안주시네요??
최정윤
2024-07-02
14704
3148
버스시간
[1]
버스간 시간간격
2024-07-02
15572
3147
남성중학교 동부종점 방향 414번 무정차
[1]
김광팔
2024-07-02
14960
3146
515번 버스 기사님 (차번호 1061) 승객 안전을 신경써주세요
[1]
라라1234
2024-07-02
14975
3145
33-1 이준홍 기사
[1]
안유진
2024-06-29
15870
3144
6월25일 오후에 운행하셨던 815번 5028 젊은기사님 안전운전교육 부탁드립니다.
[1]
이진규
2024-06-26
15944
3143
6월 25일 16시 오송역5 747버스 무정차
[1]
유
2024-06-25
15693
»
509번 버스들은 에어컨 틀면 벌금인지?
[1]
k
2024-06-25
15978
3141
6월 20일 검은색 휴대폰 케이스 분실
[1]
김대희
2024-06-21
16168
3140
청소년 선불형 티머니카드 분실
[1]
써니
2024-06-20
17561
3139
509번 에어컨 세기좀 높여주세요..ㅠㅠㅠ
[1]
에어컨
2024-06-19
17773
3138
6월 18일 14시 40분, 동남지구 들어가는 834번(5056) 운암2교 정류장 무정차
[1]
운암
2024-06-18
17095
목록
쓰기
첫 페이지
2
3
4
5
6
7
8
9
10
11
끝 페이지
Board Search
제목
내용
제목+내용
댓글
이름
닉네임
아이디
태그
검색
Contributors
Tag List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 입니다.
적절한 냉방장치 가동을 통해 쾌적한 이용이 되실 수 있도록 재차 공지토록 하겠습니다.
또한 운행 중 즉각적인 조절이 필요하실 경우 신호 대기 중일 때 승무원께 말씀해 주시면 조절해주실 겁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