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친절해졌어요~^^

조회 수 12512 추천 수 0 2011.11.05 04:02:18
 

청주 처음 이사와서 5년째 시내버스 이용하는데

많이 친절해졌네요

처음에는 정류장에 사람 있어도 막 지나가고

반말 찍찍 내뱉고, 노선 물어보면 성의없게 고개까닥까닥 거렸는데

지금은 버스타면 '어서오세요.'라고 인사해주시고 나이많으신 분들은 손잡이 꼭 잡아달라고 배려까지~ ^^
내릴때도 '안녕히가십시오'라고 직접 말해주네요.

저보다 나이가 2배는 많으신것 같은데도 참 친절하게 대해줘서 좋아요^^

 

근데 아직도 불친절하신 분들이 많으신것도 아쉽긴 합니다.

 

특히, 신호위반, 운전중 통화... 요거좀 철저히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참고로,, 제가 자주타는 버스노선은 511, 516, 826, 502번입니다.

앞으로는 차량번호라도 기억해서 올려볼게요.

 

그런 분들은 보상받아 마땅하거든요 ㅎㅎ


고객지원부

2011.11.07 10:37:07
*.186.153.222

안녕하세요.

우진교통()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고객님의 칭찬 글 감사드립니다.

친절은 대중교통 승무원의 의무사항으로서 지속적으로 이루어져야합니다.

 

저희 우진교통은 지속적인 친절서비스교육을 통하여 그동안 고착화된 운수종사자의 잘못된 의식을 바꾸는 교육을 진행하여 왔습니다.

그 결과가 이제 조금씩 나타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고객님의 칭찬에 힘을 얻어서 더욱 친절한 버스회사로 거듭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635135
285 내수 세교리에서 민원전화 주신 승객님께~ 김태경 2011-11-08 13070
284 안녕하세요^^ [2] 내조의 여왕^^ 2011-11-07 12522
» 친절해졌어요~^^ [1] 학생 2011-11-05 12512
282 2011년 전국노동자대회 민주노총 충북지역본부 투쟁 주간 민주노총충북본부 2011-11-04 12409
281 어제 교통사고 [1] 어제 2011-11-03 19042
280 자유게시판에 질문을해도될찌 모르겟지만 질문해봅니다. [1] 시청이용승객 2011-10-29 12941
279 기분좋은날♬ [1] 여고생 2011-10-29 12706
278 오늘오전 8:40분경 모충주공아파트 842-1버스ㅡㅡ [2] 시민 2011-10-28 15055
277 10월 20일 동부종점방면 18시25분경 우진교통 502번 버스기사님 [1] 청주승객 2011-10-28 12513
276 불편신고입니다 [1] 시민의소리 2011-10-26 12289
275 버스기사 사람 안태우고 가면 다입니까? [1] 부공인 2011-10-20 13695
274 기사님 교통신호는 지킵시다. [2] 대중교통이용 2011-10-15 13369
273 급출발,급정거,과속운전,추월 ㅡㅡ [2] ㅋㅋㅋㅋ 2011-10-05 13743
272 제 눈에 대들보, 남의 눈데 티... [1] 호 접 몽 2011-10-05 13253
271 제 눈에 대들보, 남의 눈데 티... 호 접 몽 2011-10-04 14362
270 사람이 버스안에서 벨을 눌렀는데 아예정류장을 그냥 지나칩니까?! 그러고 난폭운전은 왜하시나요? [1] 장건영 2011-10-02 13333
269 412번버스 [1] 청주시민 2011-10-02 13410
268 버스 시간 제대로 안지키는 점 시정하세요. [1] 이혜리 2011-09-28 14017
267 271답변>'우진 노동자의 삶' 이라는 노래입니다. file 관리자 2011-09-27 13232
266 내수공영버스 노선및뺴 먹고 운전한 기사 찾아요(우진교통5117호) [1] 황현규 2011-09-26 21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