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8.23 19:50:47 *.125.130.31
9월 12일 목요일 오전 7시 55분에 출발한 747번 버스 민원입니다. [1]
서울74 사 6506 오전 9시 7분경 기사님 [1]
9월7일 토요일 저녁9시 동부종점 출발 2076 502버스 정류장 무정차 [1]
불친절 개선 요청합니다. [1]
하루를 즐겁게 해 주시는 친절하고 푸근하신 기사님 [1]
9/6 금요일 834 번 버스 비하종점에서 [1]
어린이요금 추가부과 [1]
인천버스 14번 (3154) 기사님 무책임하고 원망스럽다 [1]
버스 선팅관련 문의 [1]
3일 08:55 가로수마을휴먼시아 출발 814번 차번호 5082 기사님 [1]
난폭운전 신고했는데 왜 답변이 없나요?? [1]
8월 30일 712번 미평동 차고지방면 난폭운전 신고합니다. [1]
급행버스 노선도 좀 보기 편하게 해주세요ㅠㅠ [1]
8/26(월) 815버스 안전사고 [1]
509번 버스아저씨 폭언 신고합니다 [1]
211번 버스 난폭운전 신고합니다
70자5097 청렴하고 친절한 기사님께 감사드립니다. [1]
831번불친절기사(캐리어관련문제) [1]
문의드립니다. (도로 신호 대기중 승하차) [1]
70자 5126 미정차신고 [1]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개인적인 일이 어떠한 것을 말씀하시는지 모르겠습니다만 신호 대기 중에 차에서 내려 전면 윈드실드를 닦으시거나 외부 거울을 조정하시는 등의 일은 종종 일어나는 일이며 당연하게 가능한 일입니다.
자세한 안내를 위해서 추가적인 문의는 유선으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43-297-4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