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2024년 8월 25일 8시 18분에 동부종점에서 출발한 509번 버스가 정류장을 한참 지나쳐서 정차했길래
뒷문으로 승차했습니다. 버스 정류장을 지나치면 가끔 뒷문으로 승차하게 해주시는 기사님들이 있어서 그랬는데 윽박을 지르시며
'누가 뒷문으로 버스를 타냐' 이러셨습니다.

그래서 카드를 찍으러 앞으로 갔는데 가는 내내 '버스를 뒤로 타는 사람이 어디있냐' 그러셔서 죄송하다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랬더니 '장난하나' 라고 말씀하셨는데 이게 그렇게까지 말을 들어야하는 일인가요? 버스 기사님들은 폭언, 폭행에 민감하시면서
정작 본인들은 이정도 일로 윽박지르고 '장난하나' 라고 비꼬시는건 타당하신가요

다른 지역에서 살다왔는데 버스 뒷문 승차가 가능했고, 청주에서 가끔 뒷문으로 승차하게 해주시는
기사님들이 계셔서 그랬던건데 이정도 일로 그렇게까지 화내는게 저는 이해가 안갑니다.
하차하는 사람이 많았던 것도 아니었고 그냥 뒷문으로 승차하면 안된다고 좋게 말씀하실 수 있는 일이라고
생각되는데 굳이 그렇게 말씀하셔야 했을까요?
제가 사과를 안한것도 아니고 죄송하다고 말씀드렸는데 장난하냐고 말씀하신건 정말 이해가 안가네요
본인들 폭언, 폭행에 예민한만큼 승객들한테도 친절하게 대해주세요.

까만 안경쓰시고 마스크 착용하셨던 기사님 본인이 하신 행동 다시 한번 돌이켜보시길 바랍니다.
버스 회사에서도 이런 교육 잘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기분 나쁘네요

고객부

2024.08.29 09:42:08
*.125.130.31

안녕하세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일부 지자체의 타 운수사는 운전자의 판단에 의해 혼잡 시간대에 한해 뒷문 승차를 허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으나
일반적으로는 차량 앞쪽에 있는 문으로 승차하고 뒤쪽에 있는 문으로 하차합니다.
그 이유는 뒷문으로 승차하실 경우 안전사고 발생 가능성이 있으며 무임으로 승차하는 승객을 운전자가 파악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특히 유니버스는 하차문이 작아 하차하려는 승객과의 동선이 겹쳐 안전사고 발생 가능성이 훨씬 큼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723853

9월 12일 목요일 오전 7시 55분에 출발한 747번 버스 민원입니다. [1]

서울74 사 6506 오전 9시 7분경 기사님 [1]

9월7일 토요일 저녁9시 동부종점 출발 2076 502버스 정류장 무정차 [1]

불친절 개선 요청합니다. [1]

  • 2024-09-07
  • 조회 수 3057

하루를 즐겁게 해 주시는 친절하고 푸근하신 기사님 [1]

9/6 금요일 834 번 버스 비하종점에서 [1]

어린이요금 추가부과 [1]

인천버스 14번 (3154) 기사님 무책임하고 원망스럽다 [1]

  • 시민
  • 2024-09-04
  • 조회 수 2337

버스 선팅관련 문의 [1]

3일 08:55 가로수마을휴먼시아 출발 814번 차번호 5082 기사님 [1]

난폭운전 신고했는데 왜 답변이 없나요?? [1]

  • 문의
  • 2024-09-03
  • 조회 수 1704

8월 30일 712번 미평동 차고지방면 난폭운전 신고합니다. [1]

급행버스 노선도 좀 보기 편하게 해주세요ㅠㅠ [1]

8/26(월) 815버스 안전사고 [1]

  • 민원
  • 2024-08-28
  • 조회 수 2315

509번 버스아저씨 폭언 신고합니다 [1]

211번 버스 난폭운전 신고합니다

  • 문의
  • 2024-08-25
  • 조회 수 2330

70자5097 청렴하고 친절한 기사님께 감사드립니다. [1]

831번불친절기사(캐리어관련문제) [1]

문의드립니다. (도로 신호 대기중 승하차) [1]

  • 문의
  • 2024-08-22
  • 조회 수 2544

70자 5126 미정차신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