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안녕하세요?
이런 글을 작성하는 것이 익숙지 않은 한 시민입니다. 무던히도 더운, 아직도 여름의 기운이 많이 남아 짜증이 많이 날 시절에 좋으신 기사님을 올려드리고자 용기를 냈습니다. 평소에 불편해도 귀찮아서 그냥 넘어가고, 좋은 일도 그냥 넘어가곤 했는데 이번에는 꼭 칭찬하고 싶은 마음이 들어 적어봅니다.

* 일시 : 2024.09.01(일) 10:20쯤
* 장소(이용구간) : 내덕동 육거리 농협 앞 버스정류장에서 용암동 강변뜨란체 아파트
* 대상버스: 우진교통 충북70 자5035
* 노선번호 : 211번

** 추천 사유: 내덕동에서 버스를 타는데 먼저 인사를 하심. 저는 모르는 분인데 저 혼자서 탔기때문에 손님에게 인사하시는 것이 분명함. 다음 정류장들에서도 계속 인사하시고 심지어 어떤 정류장에서는 멍하고 서 계시는 분에게 안 타시느냐고 정신을 환기시켜 버스를 타게도 하심. 말투도 상냥하고 웃는 모습이라 탑승객으로서 내릴 때도 조급하지 않고 여유롭게 내릴 수 있었음. 고객 입장에서 노동보다 봉사의 느낌을 받음.
-- 감사합니다 --

* 문장력이 부족하여 더 좋은 칭찬을 할 수 없어 아쉽습니다. 아직은 좋은 사람들이 더 많은 세상인 것 같습니다.
- 시민에 대한 귀사의 노력으로 win win하는 세상에 더 가까이 가게 되기를 기대합니다-

고객부

2024.09.09 09:09:39
*.125.130.31

안녕하세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해당 승무원은 이번에 발령된 공채 56기 한J문 승무원입니다.
전달하여 격려하겠습니다.

칭찬의 글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848826
3217 9월7일 토요일 저녁9시 동부종점 출발 2076 502버스 정류장 무정차 [1] 에티켓지키미 2024-09-07 5024
3216 불친절 개선 요청합니다. [1] 2024-09-07 5713
» 하루를 즐겁게 해 주시는 친절하고 푸근하신 기사님 [1] 박명래 2024-09-07 5214
3214 9/6 금요일 834 번 버스 비하종점에서 [1] 김현정 2024-09-06 4709
3213 어린이요금 추가부과 [1] 학생아닙니다 2024-09-06 4590
3212 인천버스 14번 (3154) 기사님 무책임하고 원망스럽다 [1] 시민 2024-09-04 4668
3211 버스 선팅관련 문의 [1] 자외선 2024-09-04 3950
3210 3일 08:55 가로수마을휴먼시아 출발 814번 차번호 5082 기사님 [1] 시끄러워요 2024-09-03 4367
3209 난폭운전 신고했는데 왜 답변이 없나요?? [1] 문의 2024-09-03 3522
3208 8월 30일 712번 미평동 차고지방면 난폭운전 신고합니다. [1] 조연주 2024-08-30 3691
3207 급행버스 노선도 좀 보기 편하게 해주세요ㅠㅠ [1] 이제이 2024-08-29 3830
3206 8/26(월) 815버스 안전사고 [1] 민원 2024-08-28 4546
3205 509번 버스아저씨 폭언 신고합니다 [1] 닉네임 2024-08-25 5338
3204 211번 버스 난폭운전 신고합니다 문의 2024-08-25 4840
3203 70자5097 청렴하고 친절한 기사님께 감사드립니다. [1] 외국어고등학교엄마 2024-08-24 4949
3202 831번불친절기사(캐리어관련문제) [1] 청주시내버스승객베테랑 2024-08-23 5252
3201 문의드립니다. (도로 신호 대기중 승하차) [1] 문의 2024-08-22 5198
3200 70자 5126 미정차신고 [1] 이순복 2024-08-22 5456
3199 정류장 미정찻ㅣㄴ고 이순복 2024-08-22 5817
3198 불친절 개선해주세요. [1] . 2024-08-21 59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