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831버스 오전 11시경 기사님r

조회 수 2878 추천 수 0 2024.09.19 17:22:56
오전11시경 육거리에서 버스를 타고 집으로 오던중 지갑을 잊어버려서 수소문 끝에 버스에서 떨어뜨린거 같어서
어찌저찌해서 우진교통 전화번호를 알아서 전화해서 지갑을 찾았습니다.
운전기사님 지갑을 찾아주셔서 감사하고요, 지갑을 찾으러갔을때 있던 사무실직원 박정원님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부

2024.09.20 11:55:19
*.125.130.31

안녕하세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박주임님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농담입니다. 칭찬의 글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 승무원들께서는 운행이 끝나면 운행 중에 나온 분실물들을 사무실로 가져다 주십니다.
그리고 사무실에서는 130여대에서 들어오는 방대한 양의 분실물들이 주인에게 되돌아갈 수 있도록 분류하고
연락이 오면 찾아서 안내해 드립니다. 그래서 많은 분실물들이 원래 주인에게 되돌아갑니다.

확인해보니 자주관리실 박S영 사원이 먼저 전화로 확인해 주시고 방문하셨을 때 박정원 주임이 안내해 드렸다고 합니다.

해당 차량의 승무원과 두 분께 칭찬의 글 남겨주셨다고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7238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