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저는 우진교통 고객부 김태경입니다.

 

 

승객분이 불편에 대해 민원을 주셨는데 제대로 처리를 해드리지 못하여 죄송하다는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내용인즉 우리회사 차량이 지난주 목요일에 무정차로 불편을 겪으셨다는 내용이었고

 

민원에 대해 사실을 확인한 후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다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런데 사실확인을 하는 과정이 오래걸려 이번주 월요일에 동영상을 확보하여 사실을 확인하였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제 부주의로 민원메모를 분실하여 승객분에게 결과와 사실을 말씀드리지 못하게 된 것입니다.

 

 

어제까지 세차례 전화로 내용 확인을 요청하셨는데

 

정작 내용을 확인한 지금은 전화번호를 분실하여 연락드리지 못하고 있는것입니다.

 

가뜩이나 늦어져서 오해를 하실텐데 오늘도 전화를 못드리면 오해가 더욱 커질것 같아

 

인터넷에 글을 올립니다.

 

 

늦은 사실확인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635121
» 내수 세교리에서 민원전화 주신 승객님께~ 김태경 2011-11-08 13069
284 안녕하세요^^ [2] 내조의 여왕^^ 2011-11-07 12522
283 친절해졌어요~^^ [1] 학생 2011-11-05 12512
282 2011년 전국노동자대회 민주노총 충북지역본부 투쟁 주간 민주노총충북본부 2011-11-04 12409
281 어제 교통사고 [1] 어제 2011-11-03 19042
280 자유게시판에 질문을해도될찌 모르겟지만 질문해봅니다. [1] 시청이용승객 2011-10-29 12941
279 기분좋은날♬ [1] 여고생 2011-10-29 12706
278 오늘오전 8:40분경 모충주공아파트 842-1버스ㅡㅡ [2] 시민 2011-10-28 15055
277 10월 20일 동부종점방면 18시25분경 우진교통 502번 버스기사님 [1] 청주승객 2011-10-28 12513
276 불편신고입니다 [1] 시민의소리 2011-10-26 12289
275 버스기사 사람 안태우고 가면 다입니까? [1] 부공인 2011-10-20 13694
274 기사님 교통신호는 지킵시다. [2] 대중교통이용 2011-10-15 13369
273 급출발,급정거,과속운전,추월 ㅡㅡ [2] ㅋㅋㅋㅋ 2011-10-05 13743
272 제 눈에 대들보, 남의 눈데 티... [1] 호 접 몽 2011-10-05 13252
271 제 눈에 대들보, 남의 눈데 티... 호 접 몽 2011-10-04 14362
270 사람이 버스안에서 벨을 눌렀는데 아예정류장을 그냥 지나칩니까?! 그러고 난폭운전은 왜하시나요? [1] 장건영 2011-10-02 13333
269 412번버스 [1] 청주시민 2011-10-02 13410
268 버스 시간 제대로 안지키는 점 시정하세요. [1] 이혜리 2011-09-28 14017
267 271답변>'우진 노동자의 삶' 이라는 노래입니다. file 관리자 2011-09-27 13232
266 내수공영버스 노선및뺴 먹고 운전한 기사 찾아요(우진교통5117호) [1] 황현규 2011-09-26 21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