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추운데기사분들고생하시는거 알지만
조금만이라도 말하는것에 신경좀 써주셨으면감사하겠읍니다
인사하는것도좋고 친절한것도좋은데 조금씩만더신경써서
무심코튀어나오는 욕한마디가 그어떤노력도 허사가되게 만드는걸생각들해보시고
말씀하시면 어떨까요?

관리자

2006.01.10 09:31:14
*.116.206.220

친절은 감성으로 느껴지는 일입니다.
하지만 이 감성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기업임을
인정받을 수 있다고 봅니다.
고객님의 말씀 명심하고 실천해서
정말 좋은 버스회사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848682
17 버스 안올때 빨리 오게하는방법 난폭운전 2006-01-16 32633
16 친절하게 난폭운전 2006-01-14 30228
15 우진교통 멋져용~ [1] 이정우 2006-01-14 31092
14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용! 정복이 2006-01-14 30834
13 우진교통5050호 이상일기사님 의 친절에 감사드리며 [1] 관리자 2006-01-14 31743
12 고맙습니다>ㅁ< [1] 라랄라 2006-01-09 31700
» 추운데 좀더고생해봐야알쥐........................ [1] 버스을 타는사 2006-01-08 32094
10 이럴수도있나요??? [1] 깨비 2006-01-06 31726
9 인사말씀 올립니다... [1] 홍기문 2006-01-04 31562
8 칭찬합시다. 관리자 2005-12-29 31750
7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관리자 2005-12-23 31320
6 홈페이지 오픈을 축하합니다. 이돈행 2005-12-15 31806
5 수험생 여러분, 화이팅! woojinee 2005-11-22 32495
4 덕분에 기차여행 잘 하고 왔습니다. file [1] 혜능보육원 2005-10-17 32226
3 우진교통 짱! [1] 조필상 2005-10-17 32067
2 친구.. 송재화 2005-10-15 32734
1 "친구"야 워데로 갔노..... [1] songjaehoa 2005-08-14 34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