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오후 10시쯤 중앙여고 정류장에서 오창산단 가는 717번 버스를 탔는데 버스기사랑 서로 오해가 있어서 살짝 다투었습니다.

마지막엔 아저씨가 앞을보고 '씨발년' 이라면서 들을려면 들어라하는식으로 욕을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아니 왜 욕을 하세요?' 라고 물었더니 아무말 못하더군요.

내가 버스에서 난동을 부렸어 아니면 큰소리를 치길 했어.

조근조근 내 할말을 한것뿐인데 왜 욕을 하나요?

도대체 왜 버스기사가 손님한테 그렇게 서슴없이 욕을 하는지 이해가 안가네요.

이름 물어볼까 하다가 또 싸우게 될까봐 안물어 봤어요.

지금은 나도 같이 그냥 욕 해버릴껄 하는 생각이 들어서 살짝 후회가 되네요.

우진교통 717번 10시에 중앙여고 지나간 5040번 버스기사 당신 욕 하지마요


고객부

2011.12.07 16:35:31
*.186.153.222

안녕하세요.

우진교통()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먼저 위에 쓰신것과 같은 표현을 우리 승무원이 절대로 사용하지 않았다는것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우진교통의 승무원은 아무리 화가 난다고해도 절대로 그런 표현을 하실분들이 없습니다.

 

해당차량의 영상자료를 확인하고 승무원에게 사실관계를 확인하였습니다.

우리 승무원이 승객에게 상욕을 한것에 대해 승객분께서 오해가 있으신것 같습니다.  

승객분이 차량에 승차하신후 빠른 운행을 위해 완전하게 올라타시라는 안내를 미처 하지 못하여 발생한 일이며

이부분에 대해 승무원에게 승객분들의 오해를 줄이기위해 친절한 안내를 할것을 지시하였습니다.

다시 한번 강조드리지만 상욕을 하지 않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잘못한 부분에 대해 철저하게 교육하고 시정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더욱 친절한 대중교통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똑바로해라

2012.01.20 15:43:23
*.186.160.6

욕을 안했으면 증거 동영상이라도 보여주시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569046
308 70자 3006 버스가.... [1] 청주 고객 2011-12-30 10951
307 분평동에서 양촌리 가는 405번 버스기사님 아침부터 불쾌했습니다. [1] 알아서 뭐하게요 2011-12-30 11895
306 사창거거리 [1] 대학생... 2011-12-28 12473
305 감사의 글 [1] 손님 2011-12-22 10916
304 811-1 [1] 직장인 2011-12-21 11074
303 친절 기사님! [1] 청주중년남자 2011-12-21 10323
302 811-1 김덕용 기사님 칭찬합니다 [1] 오지윤 2011-12-20 11524
301 승객분들이 기다리고있는 버스정류장을 그냥 지나칩니까? [1] 보이~ 2011-12-15 10941
300 20년 넘도록 버스타면서 이렇게 기분나쁜적 처음이네요.버스비그냥또날림. [1] 20년동안 2011-12-12 11226
299 717번 버스기사 아저씨 [1] 청주학생 2011-12-12 15719
298 우진교통노조님들께 [1] 청주우진 2011-12-09 11365
297 칭찬합니다. 5037번 기사님. [1] 일반인 2011-12-07 10959
» 717번 버스기사한테 욕을 들었어요. [2] 손님 2011-12-07 11694
295 칭찬합니다 [1] 칭찬^^ 2011-11-27 11327
294 105번버스 5051호 기사분 계속 스피드를 즐기시는군요. [1] 청주시민 2011-11-27 11942
293 고마우신5057호기사님 [3] 정영희 2011-11-22 11466
292 사람이 서있으면 버스쪽을 안바라 봐도 서주셨으면 좋겠습니다 [1] 정인숙 2011-11-20 11258
291 신호위반 단속하겠습니다. [3] 오창주민 2011-11-14 11668
290 친절한기사님 [1] 박종임 2011-11-14 11298
289 어제 산업단지입구 앞에서 5065 차량 사고... [1] 청주시민 2011-11-12 11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