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1) 컴퓨터의 문제의 대부분을 하드웨어의 문제로 인식한다. 90% 소프트웨어의
문제이다.

2) 컴퓨터에 문제가 생기면 조립해준 사람에게 떠넘긴다. 조립해준 사람이 열심히
고쳐주는 것이 당연하고 무대가가 당연하다고 생각한다. 하다못해 고맙다는
표현도 안한다.

3) 컴퓨터 조립에 관한 지식의 대가는 아무것도 아니라고 생각한다. 오히려
컴퓨터 견적을 받은 자신이 컴퓨터에 대해서 잘 안다고 생각한다. 내 컴퓨터가
조립컴퓨터라는 자체 하나만으로 컴퓨터에 일가견이 있다고 생각한다.

4) 컴퓨터에 아주 사소한 문제일지라도 해결하지 못한다.

5) 조립을 해주면 A/S포함 가격이라고 착각한다.

6) 아는 사람에게 컴퓨터 조립상담 해줄때, 고생스럽게 컴퓨터 부품정보,
가장싸게 파는 곳 등을 알아본 후 견적서를 작성해주면 결국 자기맘대로
컴퓨터산다.

7) 비싼 돈 주고 조립시켜놨더니 빨리 물건이 안온다고 닥달이다. 미리 쥐어 준
돈도 없으면서 새벽 해 뜨도록 부려먹는다... 너무 당연하다 못해 못난 OO이라
생각하거나 제품에 하자가 있다고 생각한다.

8) 아무리 열심히 성심성의껏 해줘도 자신이 지불한 대가는 아깝다.

9) 잡다한 프로그램이 잔뜩 깔려 하드 움직임조차 버거운 컴퓨터가 고장났다고
해서 프로그램정리하고 정상화시키는데 할애하는 시간을 실력없어 고생한다고
폄훼한다.

조립해줘 본 사람은 안다.... 컴맹에게 조립해주지 말아야할 여러가지 이유들을..
무식한 사람들은 역시 단순하다. 사고(思考)의 과정은 모른채 결과로 단정짓는다.
복잡한 문제점을 간단하게 해결해줄수록 본디 간단한 문제였다고 생각한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848878
37 미안한 사람에게... 조합원 2006-04-05 18973
36 우진교통기사님들 고맙습니다. 김효선 2006-04-04 24096
» <펌>컴맹에게 조립피씨를 해줘서는 안되는 이유. 단골손님 2006-02-26 18622
34 청남대 차량지원에 감사드립니다. file [1] henung79 2006-02-20 21816
33 안녕하세요~ [1] 정유진 2006-01-27 18196
32 일일체험을 하고 나서 .. [1] 박선호 2006-01-25 18985
31 회사견학을 다녀와서.... [1] 김지희 2006-01-25 18312
30 회사견학 김지희 2006-01-25 18333
29 아빠의 회사방문을 하루 앞두고.... 김지희 2006-01-24 18255
28 5054호 기사님 칭찬합니다! 은수엄마 2006-01-24 26579
27 펌. 가슴으로 마시는 사랑차 조리법!. 나 그네 2006-01-22 20284
26 내용이 흥미로워서 펌 했습니다. 거울에 비친 우 2006-01-22 19775
25 심리테스트 재미있네요 궁금하지 2006-01-22 20585
24 우진교통 기사님들 주의하십시오 시외승객 2006-01-20 21921
23 [re] 우진교통 기사님들 주의하십시오 초지일관 2006-01-20 19896
22 이경재 정비사님이 부럽습니다. 정비과장 2006-01-20 19583
21 추운데 고생하시는... 사랑만으로 2006-01-19 19538
20 더욱 열심히 노력 할것을 약속 드리면서....!!! 이상일 2006-01-18 31350
19 우진교통에 건의합니다 시외승객 2006-01-16 31383
18 노래나 한곡...... 신호위반 2006-01-16 300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