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장난합니까..

조회 수 14280 추천 수 0 2006.11.09 12:14:43
제가고등학생이라고무시하는것도아니고
밥먹으러가야된다고밥못드셧다구
여기서내려서다시타라고하고..
미얀하단말한마디안해주시는게어디있습니까?(순환버스)
그리고순환버스마지막종점쯤가면
길이꼬불꼬불해서운전하시기힘드시겠습니다만
제가 거기까지가는데왜혼자승질내시고
사람난처하게만드십니까
이런적이한두번이아닙니다
그꼬불꼬불한길로오시기시러서
편한길로버스다니지않는길로직진해서
그렇게갈때도종종있습니다
정말너무하십니다

관리자

2006.11.11 23:20:24
*.232.68.234

정말 죄송하게 되었습니다.
어느 노선의 종점이고 언제인지를 정확하게 기재해 주시면
보다 빠른 시정조치를 통해 고객님이 겪으신 불편한 점을
개선하고자 합니다.
언제나 안전운행, 친절서비스로
거듭나는 우진교통이 되어
우진버스를 이용하시는 모든 고객님들께서 만족하시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637273
64 이래도 됩니까? 어이상실 2006-12-20 14657
63 502번버스... 차량번호5107 기사님 시정조치 바랍니다. 화난 고객 2006-12-19 18113
62 버스요금에 관해서.. 승객 2006-12-16 14638
61 오창과학단지 수정시간표 좀 자세하게 알려주세요.(717) 고객 2006-12-16 17442
60 너무하네요 [1] 고등학생 2006-12-11 14837
59 우진교통 평가하기 - 2차 수정 사소리 2006-12-08 14508
58 2006년 11월 30일 승차거부 [1] 유아독존 2006-12-02 14004
57 무서운 기사분.. [1] 여성승객 2006-11-28 14885
56 관리자님 건의할 것이 있습니다 신명길 2006-11-27 14483
55 환승기 시간에 오류가 발생되어 있습니다. [1] 환승기 2006-11-24 14605
54 왜 화를 [1] 승객 2006-11-22 14558
53 너무 위험합니다.. [1] 승객 2006-11-15 14767
52 친절에 관한 격언, 속담.♡ (지희구님 딸 이예원)^ㅡ^ [1] 이예원 2006-11-11 17794
» 장난합니까.. [1] 고등학생 2006-11-09 14280
50 기차여행을 무사히 마치고 .. ^----^* [1] 혜능보육원 2006-10-16 14239
49 안녕 하십니까? 혜능보육원 입니다. ^^* [1] 혜능보육원 2006-09-18 30973
48 한번 읽어 주세요 ^^ 몽당연필 2006-07-25 14421
47 권한이 없다네요? [1] 뻘쭘한인생 2006-07-25 14804
46 오늘 하루는 어떻게 ~~~~~ 몽당연필 2006-07-24 14640
45 버릇없이 들어왔습니다 *^.^* 몽당연필 2006-07-24 14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