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격언)


톨스토이:친절은 지나쳐도 좋다

뜻-친절은 많이 베풀수록 좋다.


괴테:친절은 보상을 바라지 않는 행위이다

뜻-어떤 칭찬이나 보상을 바라고 친절한 행동을 해서는 안 된다.


모욕은 잊어버리고, 친절은 결코 잊지 말아라

뜻-친절의 중요성을 강조한 말이다.

(속담)


웃지 못하는 남자는 가게를 열어서는 안 된다.(중국 속담)

뜻-장사꾼은 친절하고 예의바르고 질서를 지키는 기본적인 자세가 있어야 한다.


친절한 동정은 철문(鐵門)으로도 들어간다.

뜻-친절한 동정은 아무리 무뚝뚝한 사람에게도 전달된다는 뜻.


흘러가는 물 퍼붓기.

뜻-주는 사람은 그리 힘들이지 않고 쉽게 해주는 일이지만 받는 사람에게 있어서는 상당히 소중하다는 뜻.




이거 인터넷에서 찾느라고 힘들었어요~ㅠㅡㅠ

관리자

2006.11.14 22:05:58
*.232.68.234

이예원님의 정성과 재치에 감사드립니다.

항상 명심하고 안전운행 친절서비스 실천의 최고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예원님도 건강하시고 공부 열심히 하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637244
64 이래도 됩니까? 어이상실 2006-12-20 14656
63 502번버스... 차량번호5107 기사님 시정조치 바랍니다. 화난 고객 2006-12-19 18112
62 버스요금에 관해서.. 승객 2006-12-16 14635
61 오창과학단지 수정시간표 좀 자세하게 알려주세요.(717) 고객 2006-12-16 17440
60 너무하네요 [1] 고등학생 2006-12-11 14835
59 우진교통 평가하기 - 2차 수정 사소리 2006-12-08 14507
58 2006년 11월 30일 승차거부 [1] 유아독존 2006-12-02 14001
57 무서운 기사분.. [1] 여성승객 2006-11-28 14884
56 관리자님 건의할 것이 있습니다 신명길 2006-11-27 14482
55 환승기 시간에 오류가 발생되어 있습니다. [1] 환승기 2006-11-24 14603
54 왜 화를 [1] 승객 2006-11-22 14557
53 너무 위험합니다.. [1] 승객 2006-11-15 14766
» 친절에 관한 격언, 속담.♡ (지희구님 딸 이예원)^ㅡ^ [1] 이예원 2006-11-11 17792
51 장난합니까.. [1] 고등학생 2006-11-09 14280
50 기차여행을 무사히 마치고 .. ^----^* [1] 혜능보육원 2006-10-16 14239
49 안녕 하십니까? 혜능보육원 입니다. ^^* [1] 혜능보육원 2006-09-18 30973
48 한번 읽어 주세요 ^^ 몽당연필 2006-07-25 14419
47 권한이 없다네요? [1] 뻘쭘한인생 2006-07-25 14802
46 오늘 하루는 어떻게 ~~~~~ 몽당연필 2006-07-24 14637
45 버릇없이 들어왔습니다 *^.^* 몽당연필 2006-07-24 14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