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너무 위험합니다..

조회 수 14766 추천 수 1 2006.11.15 11:38:09
버스기사분들이 다그런건 아니지만
제가 오늘 탄 버스는 좀 위험하다고 느꼈습니다.
자리에 앉기 전에 출발하는거는 워낙 항상 그러니까 이제
당연합니다. 하지만
내릴때는 차가 완전히 스고 나서 문을 열어줘야 하는거 아닙니까?
차가 서지도 않았는데 문을 열어주시더군요,,,
이번뿐이 아니라 저번에도 그랬었는데.. 솔직히 그건 너무 위험한거 아닙니까..
운전하시는 기사분이 자기 자녀였다면 과연 그렇게 문 열어줬을까요/
항상 버스하면생각나는 단어는 불친절입니다..
언제쯤 우리나라버스기사분들은 모두 친절해지실런지..
물론 지금도 충분히 친절하신분들 많이 계시지만 소수의 이런 불친절하고도 매너없으신
기사분들때문에 다른분들까지도 안좋게 보여지는 겁ㄴㅣ다.
이런 기초적인 것도 하나 제대로 지켜지지 않다니...
앞으로는 기초적인 교육좀 제대로 시켜주십시오

관리자

2006.11.21 10:26:31
*.116.206.220

손님께서 느끼신 불편에 대해 정말 죄송합니다.

지난 달에도 사고예방관련 안전교육을 실시했는데
이런 일이 생겨 죄송합니다.
보다 질높은 서비스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우진교통 많이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637273
64 이래도 됩니까? 어이상실 2006-12-20 14657
63 502번버스... 차량번호5107 기사님 시정조치 바랍니다. 화난 고객 2006-12-19 18113
62 버스요금에 관해서.. 승객 2006-12-16 14637
61 오창과학단지 수정시간표 좀 자세하게 알려주세요.(717) 고객 2006-12-16 17442
60 너무하네요 [1] 고등학생 2006-12-11 14837
59 우진교통 평가하기 - 2차 수정 사소리 2006-12-08 14508
58 2006년 11월 30일 승차거부 [1] 유아독존 2006-12-02 14004
57 무서운 기사분.. [1] 여성승객 2006-11-28 14885
56 관리자님 건의할 것이 있습니다 신명길 2006-11-27 14483
55 환승기 시간에 오류가 발생되어 있습니다. [1] 환승기 2006-11-24 14605
54 왜 화를 [1] 승객 2006-11-22 14557
» 너무 위험합니다.. [1] 승객 2006-11-15 14766
52 친절에 관한 격언, 속담.♡ (지희구님 딸 이예원)^ㅡ^ [1] 이예원 2006-11-11 17794
51 장난합니까.. [1] 고등학생 2006-11-09 14280
50 기차여행을 무사히 마치고 .. ^----^* [1] 혜능보육원 2006-10-16 14239
49 안녕 하십니까? 혜능보육원 입니다. ^^* [1] 혜능보육원 2006-09-18 30973
48 한번 읽어 주세요 ^^ 몽당연필 2006-07-25 14420
47 권한이 없다네요? [1] 뻘쭘한인생 2006-07-25 14804
46 오늘 하루는 어떻게 ~~~~~ 몽당연필 2006-07-24 14640
45 버릇없이 들어왔습니다 *^.^* 몽당연필 2006-07-24 14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