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2006년 11월 30일 19:02분, 육거리(도청-지하상가 방향, 육거리시장 건너편 분리정차 승강장(문의,미원, 용암동 발 버스 정차위치)승강장에서 승객이 별로 타지도 않은게 육안으로 확인되는 826번 우진교통소속 충북 70자 5022번이, 승강장 쪽으로 다가왔다가, 승차하려고 하니, 차선을 변경하여, 승차를 거부해 버림.
이에 대하여, 우진교통 및 해당 기사의 공식적인 사과를 요구함.
요금만 올리고, 서비스 질은 점점 떨어져 가는 현재의 시내버스 운영의 악순환에 종지부를 찍고자함.

관리자

2006.12.07 15:48:18
*.116.206.220

먼저 불편을 느끼셨다니 죄송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하지만 저희 회사나 청주시에서는 출퇴근 시간대에 모든 승객들이
편안하고 안전한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게하기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일이 발생하였다니 해당 승무원에 대한 교육 및 시정조치를 하여
이런 불편을 드리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우진교통을 많이 애용해 주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637254
64 이래도 됩니까? 어이상실 2006-12-20 14656
63 502번버스... 차량번호5107 기사님 시정조치 바랍니다. 화난 고객 2006-12-19 18112
62 버스요금에 관해서.. 승객 2006-12-16 14635
61 오창과학단지 수정시간표 좀 자세하게 알려주세요.(717) 고객 2006-12-16 17440
60 너무하네요 [1] 고등학생 2006-12-11 14835
59 우진교통 평가하기 - 2차 수정 사소리 2006-12-08 14508
» 2006년 11월 30일 승차거부 [1] 유아독존 2006-12-02 14001
57 무서운 기사분.. [1] 여성승객 2006-11-28 14884
56 관리자님 건의할 것이 있습니다 신명길 2006-11-27 14483
55 환승기 시간에 오류가 발생되어 있습니다. [1] 환승기 2006-11-24 14603
54 왜 화를 [1] 승객 2006-11-22 14557
53 너무 위험합니다.. [1] 승객 2006-11-15 14766
52 친절에 관한 격언, 속담.♡ (지희구님 딸 이예원)^ㅡ^ [1] 이예원 2006-11-11 17793
51 장난합니까.. [1] 고등학생 2006-11-09 14280
50 기차여행을 무사히 마치고 .. ^----^* [1] 혜능보육원 2006-10-16 14239
49 안녕 하십니까? 혜능보육원 입니다. ^^* [1] 혜능보육원 2006-09-18 30973
48 한번 읽어 주세요 ^^ 몽당연필 2006-07-25 14419
47 권한이 없다네요? [1] 뻘쭘한인생 2006-07-25 14803
46 오늘 하루는 어떻게 ~~~~~ 몽당연필 2006-07-24 14638
45 버릇없이 들어왔습니다 *^.^* 몽당연필 2006-07-24 14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