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일시 2006년 12월 19일 4시 대략 20분경)
버스번호 502번 (동부종점 발 조치원행)
차량번호 5107(우진교통 소속)  
장소 육거리 (구 남궁병원? 앞)

기사님의 불친절 과 난폭운전 에 대해서 시정조치 를 바랍니다.

저는 용암동에서 탑승하였습니다.제가 탑승시에도.. 시내버스에 쾌적한 승차감 까지는 바라지 않지만
쿨럭쿨럭.. 끼어들기?를 하는지 브레이크를 자주 밟으시며 승강장에 도 제때 진입하지 않고 승객들을
태우고 급출발 급정거를 반복하셨습니다.

또한 육거리즈음에서 할머니 한분이 탑승하셨는데 노인의 특성을 고려해 조금은 여유를 줄듯도 하건만
급출발로 인하여 할머니가 버스 복도에서 뒤로 넘어지셨는데
그 기사분 연세도 지긋하신 분이 할머니께 죄송하다는 사과의 말씀은 고사하고
앞쪽에 아무데나 안으라며 윽박지르시더군요.. 할머니 무안하셨는지.. 손이 미끄러지셨다며
제 앞쪽에 앉아 아무 말씀도 못하시고 계셨습니다.

제가 앉은 좌석은 앞에서 네번째 줄 밖에 안되었으니 그 기사분 성격이 급하신건지.
뒤에 앉아 있던 제가 다 할머니께 송구스럽더군요..

아무리 시내버스가 저렴한 차비로 많은 사람을 상대로 하는 교통수단이기는 하나. 이러한 처사는
바르지 않다고 생각됩니다.

평소 저는 깔끔한 복장(거의 셔츠와 타이 )으로 상냥하게 맞으시는 기사분들을 뵈면
프로의식을 가진 분들이구나 생각이 들고 다른회사 버스와는 좀더 차별화된 서비스를 받고 있다는생각에
우진교통에 좋은 인상을 가지고 있던 사람입니다.
하지만 오늘 제가 목격한 이 장면은 매우 실망스러웠습니다.

만약 젊은 사람이었거나.. 남자분 이 그런일을 당했을경우에도 그 기사분 태도가 그러했을지 의심스럽습니다.

더 많은 배려와 좋은 서비스를 받아야 하는 노약자를 상대로 이런일은 없어야 할것입니다.
우진교통 차량에 붙어 있는 스티거 문구처럼 교통 약자에게 더많은 친절을 베풀어 주셨으면 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637241
64 이래도 됩니까? 어이상실 2006-12-20 14656
» 502번버스... 차량번호5107 기사님 시정조치 바랍니다. 화난 고객 2006-12-19 18111
62 버스요금에 관해서.. 승객 2006-12-16 14635
61 오창과학단지 수정시간표 좀 자세하게 알려주세요.(717) 고객 2006-12-16 17440
60 너무하네요 [1] 고등학생 2006-12-11 14835
59 우진교통 평가하기 - 2차 수정 사소리 2006-12-08 14506
58 2006년 11월 30일 승차거부 [1] 유아독존 2006-12-02 14001
57 무서운 기사분.. [1] 여성승객 2006-11-28 14884
56 관리자님 건의할 것이 있습니다 신명길 2006-11-27 14482
55 환승기 시간에 오류가 발생되어 있습니다. [1] 환승기 2006-11-24 14603
54 왜 화를 [1] 승객 2006-11-22 14556
53 너무 위험합니다.. [1] 승객 2006-11-15 14766
52 친절에 관한 격언, 속담.♡ (지희구님 딸 이예원)^ㅡ^ [1] 이예원 2006-11-11 17792
51 장난합니까.. [1] 고등학생 2006-11-09 14280
50 기차여행을 무사히 마치고 .. ^----^* [1] 혜능보육원 2006-10-16 14238
49 안녕 하십니까? 혜능보육원 입니다. ^^* [1] 혜능보육원 2006-09-18 30973
48 한번 읽어 주세요 ^^ 몽당연필 2006-07-25 14419
47 권한이 없다네요? [1] 뻘쭘한인생 2006-07-25 14802
46 오늘 하루는 어떻게 ~~~~~ 몽당연필 2006-07-24 14637
45 버릇없이 들어왔습니다 *^.^* 몽당연필 2006-07-24 14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