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9시정도에 성모병원에서 711번 버스를 탔습니다.

상당공원에 도착했을 때

어느 아주머니가 환승을 하시기 위해 환승카드 확인을 하기 위해 기계를 보았을 때

켜져 있지 않아 기사님에 켜져 있지 않다고 말을 했는데 못 들으신 건지 그 아주머니는 그냥 내리셨습니다.

그리고 지하상가에서 여러 아주머니들이 기계 좀 켜달라고 말씀하시는데

기사님은 날카로운 목소리로 대답을 하셨습니다.

그리고 그 켜진 기계에 한 아주머니는 환승을 할 수 있게 확인이 되었지만

그 다음에 내리시는 아주머니가 환승 확인을 하려고 내리시려고 하는데

기계에 현재시간이 뜨는 곳에 알 수없는 문자들이 켜져 있어

아주머니가 기사님께 이거 환승 안 된다고 하니...

기사님은 앞에 아주머니가 환승이 되었는데

왜 아주머니가 안 되냐고 도리어 아주머니께 큰소리로 말씀을 하시는 겁니다.

환승이라는 제도를 도입하면서 그런 기계를 비싼 돈 주고 왜 구입한 것인가요?

기사님도 아침부터 운전하시느냐고 날카로워질 수 도 있습니다.

그래도 손님이 기사님을 더 날카롭게 한 건 없었습니다.

단순히 환승기가 켜지지 않았고 오류가 난 것인데, 기사님이 너무 아침부터 그러신 것 같네요.

버스에 아직 내리지 않았지만 

 환승을 하려고 했던 다른 손님들도 기사님 무서워서 환승기 오류 났다고 말씀을 드릴 수 있었을까요?

제가 청주고 버스정류장에 내릴 때 까지

환승기 시간이 뜨는 곳은 오류였고 환승체크가 있는 ‘O X'표가 있는 곳도 두 개다 표시되어 있었습니다.

기사님이 잘 못되었다는 것이 아닙니다.

기사님의 태도가 옳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기사님이 한번만 더 확인하고 손님들이 오류났다고 하면 그 얘기를 들어주었으면

아침부터 일하시는 기사님도 일하러 가시는 손님들도

웃음면서 인사도 건낼 수 있을 것같아서 이런 글을 올립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723310
78 아무 이유없는 분게 이유가 있는사 2007-03-28 17683
77 ㅇㅏ무 이유없어!!! 조합원 2007-03-27 17354
76 우진교통에 부탁드립니다 슬픈이 2007-03-23 18401
75 2007년2월21일2시40분경 .... 2007-02-21 18088
74 항의합니다. 이미선 2007-02-09 17062
73 청원군,내수읍,13번차운전기사아저씨 ㅓㅗㅗㅗㅗㅗ 2007-02-09 18174
72 아정말황당합니다. 비공개 2007-02-09 17063
71 75번글! 08.목.13번 버스 2007-02-09 15690
70 기사가 손님한테 왠 욕질? 07/2/8 1시5분차 2007-02-09 17830
69 우진교통 5025번, 발아팠어요-_-! 2007-01-27 16615
68 시내버스기사님께 고마움 표시 [1] 관리자 2007-01-23 17154
» 07년 1월 17일 09시 711번 버스 기사님_ 유현자 2007-01-18 16702
66 위험한 주행길. 뒤의 운전자 2007-01-15 15958
65 버스기사아저씨너무한거아닙니까!!! 우진실망입니 2006-12-27 15827
64 이래도 됩니까? 어이상실 2006-12-20 15918
63 502번버스... 차량번호5107 기사님 시정조치 바랍니다. 화난 고객 2006-12-19 20492
62 버스요금에 관해서.. 승객 2006-12-16 15832
61 오창과학단지 수정시간표 좀 자세하게 알려주세요.(717) 고객 2006-12-16 19199
60 너무하네요 [1] 고등학생 2006-12-11 16187
59 우진교통 평가하기 - 2차 수정 사소리 2006-12-08 15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