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시내버스기사님께 고마움 표시

작성자  왕명수 번호 18249

작성시간  2007-01-19 11:35   접수시간 2007-01-19 12:07

귀시 교통행정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선 운전기사님께 진심으로 고맙다는 말을 꼭 전하고십습니다.
다름아니고 저는 2007.1.10 08:50분경 가경동 외국어고등학교에서 가경터미널까지
운행중인 버스를 승차하였는데 그만 지갑을 놓고 내렸읍니다.
그 지갑에는 농사를 지으며 어렵게 모은돈 582,000원이 들어있었읍니다.
저는 낙담을 하고 걱정을 하고있는데 오후3시경에 용암파출소에서 현금 582,000원과
농협신용카드를 찾아가라고 연락와 반가운 마음으로 해당출소에 들려 집갑을 착은후
해당 운전기사를 찾아 사례를 할려고 하였으나 운전기사님께서는 마땅히 할일을 했
을뿐 급구 거절을 하였읍니다.
하도 미안하고 고마워 수차에 걸처 사례를 할려고 하였으나 정중히 거절
하였읍니다.
서신으로나마 고맙다는 표시를 꼭하고십습니다.
-우진교통 70자5012호 김수환 운전기사님 가정에 항상 건강하시고
행운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시청 홈페이지에서 펌

관리자

2007.01.23 09:53:27
*.116.206.220

^^ 이런 모습이 바로 우진만이 가질 수 있는 아름다운 서비스정신아닐까합니다.
많이 소문내서 친절로 거듭나는 우진 만들어보는겁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573223
69 우진교통 5025번, 발아팠어요-_-! 2007-01-27 14187
» 시내버스기사님께 고마움 표시 [1] 관리자 2007-01-23 14402
67 07년 1월 17일 09시 711번 버스 기사님_ 유현자 2007-01-18 14200
66 위험한 주행길. 뒤의 운전자 2007-01-15 13587
65 버스기사아저씨너무한거아닙니까!!! 우진실망입니 2006-12-27 13621
64 이래도 됩니까? 어이상실 2006-12-20 13654
63 502번버스... 차량번호5107 기사님 시정조치 바랍니다. 화난 고객 2006-12-19 16438
62 버스요금에 관해서.. 승객 2006-12-16 13588
61 오창과학단지 수정시간표 좀 자세하게 알려주세요.(717) 고객 2006-12-16 15994
60 너무하네요 [1] 고등학생 2006-12-11 13759
59 우진교통 평가하기 - 2차 수정 사소리 2006-12-08 13471
58 2006년 11월 30일 승차거부 [1] 유아독존 2006-12-02 13066
57 무서운 기사분.. [1] 여성승객 2006-11-28 13718
56 관리자님 건의할 것이 있습니다 신명길 2006-11-27 13409
55 환승기 시간에 오류가 발생되어 있습니다. [1] 환승기 2006-11-24 13505
54 왜 화를 [1] 승객 2006-11-22 13514
53 너무 위험합니다.. [1] 승객 2006-11-15 13539
52 친절에 관한 격언, 속담.♡ (지희구님 딸 이예원)^ㅡ^ [1] 이예원 2006-11-11 16153
51 장난합니까.. [1] 고등학생 2006-11-09 13198
50 기차여행을 무사히 마치고 .. ^----^* [1] 혜능보육원 2006-10-16 131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