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사이트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cjcity.net/apps2/minwon/min_sang_view.jsp?cur_page=1&select=&keyword=&date_key1=&date_key2=&select1=&select2=&select3=&select4=&select5=&menu=&owin=&org_code=&min_sang_srl=22294&min_sang_gbn=&adm_menu=
제가 겪은일은 아니구 청주시 홈페이지에 귀사관련 민원글이 있어서 하나 남깁니다.
2.귀하께서 의견주신 카드요금 지불시 미처리로 인한 승무원의 부적절한 언어를 사용하여 차량안 승객 및 민원인 어머님에게
불편함을 끼쳐 드린점 다시한번 사죄 드립니다.
3.이에,영업과에서는 당사자 와 부서장 및 민원처리담당자 입회하에 특별교육을 실시하여 대중교통 승무원으로서의
친절의식 교육 및 대중교통 이용시민을 위한 마음자세 재정립 정착을 위한 특별 면담을 실시 하여습니다.
4.마지막으로 당회사 영업과에서는 친절교육 및 시민을 위한 친절교육을 실시 하여 시민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