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오늘 1시40분정도에 청주농고앞에서 우진교통 105번 자석버스를 탔습니다.
버스번호는 5111입니다.
목적지가 청주체육관이여서  사직사거리쯤 맨앞에 앉아있던 저는
뒷문으로 가 나갈 준비를 하고 있었습니다.
전 아무렇지 않게 뒷문 앞봉을 잡구 서있었는데 갑자기 사직사거리 에서  뒷문이 열리더니..
운전기사 아저씨께서  저를 향해 소리를 지르며 "학생 벨 눌러놓구 왜 안내리는거야?"라고
해서 저는 "저 벨 안눌렀는데요.."말했더니 아저씨가 "뭐"라고 화를 내면 저를 째려 봤습니다..저는 다시한번 "저 벨안눌렀어요.."라고 했더니 아저씨는 저를 쳐다보면 혼자 뭐라고 중얼거렸습니다.
승객 여러명이 있는 자리에서 저를 민망하게 하시더라구요 ,,
전 정말 벨 눌른적두 없구 그냥 체육관에서 내리기위해 뒷문앞에 서있었을 뿐이였는데요..
사람들은 저를 이상하게 쳐다보고,,,정말 황당했습니다. 벨 눌른적도 없는데 벨누르고 왜 안내리냐고
화를 내시고..학생이라고 무시한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학생도 고객이고 승객이라는 것을 알아두셨으면
좋겠네요..고객과 안전을 생각한다는 말이 참 어울리지 않았습니다...

영업과

2007.11.14 17:59:36
*.116.206.220

1.평소 저희 대중교통 시내버스에 관심을 갖고 의견을 주신데 대하여 깊이 감사드립니다.
2.귀하께서 의견주신 당사 승무원의 불친철로 인하여 대중교통 이용자에게 불편함을 끼쳐
드린점 다시한번 사죄 드립니다.
3.이에,영업과에서는 불친절 야기자에 대하여 면담을 실시를 하여 대중교통 승무원으로서의 친절교육
재정립은 물론 이용시민을 위한 마음자세를 새로이 확립하겠습니다.
4.마지막으로 우진교통은 지속적인 친절교육을 확립하여 이용객들에게 신뢰받고
사랑받는 일등 시내버스로 거듭 나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848972
117 기사님께 여주어 보자 [1] 임진묵 2008-05-19 22197
116 오늘 호계리 막차 버스 운행한 아저씨 최고!!^^ [1] 박경남 2008-05-18 27118
115 버스환승제도 제대로 좀 해주십시요.. [1] 구혜정 2008-05-08 27654
114 정말 버스기사님들 교육을 제대로 시키신가요? [1] 박지희 2008-04-28 25072
113 본인노선도 모르는 막장기사 [1] 청주시민 2008-04-24 24069
112 사람 가려서 태우는 막장기사 [1] 청주시민 2008-04-17 21689
111 무서워서 버스 타겠나요? [1] 승객 2008-04-09 22938
110 내수 버스 시간 좀 지켜주세요! [1] 정윤경 2008-03-14 42283
109 똑똑히 보십시오 우진교통의 실체 [2] 시즈미 2008-02-29 26590
108 우진교통의 노동자자주관리기업론 관리자 2008-01-28 20006
107 또 무정차... [1] 김태훈 2008-01-25 23915
106 08:35교원대출발->동부종점 513번: 기사님 감사합니다 [1] 교원대 2008-01-22 27470
105 513번제발운행시간좀지켜주시면안되나요 교원대 2008-01-08 27212
104 ㅡㅡ [1] 이영주 2007-12-27 22821
103 시간을 아저씨들 맘대로 바꾸나요?ㅡ_ㅡ (아.. 아까운 30분) [1] ㅡㅡ 2007-12-07 22173
102 내릴때 '안녕히가세요'라고 인사해주시는 기사님. 이행복 2007-12-04 22040
101 851번 무정차 운행.. [1] 종이학 2007-12-04 23153
100 비밀번호 분실시.. secret [1] 윤계순 2007-11-15 13
» 정말 어이없었습니다 [1] 구선혜 2007-11-14 25508
98 진짜참고참다올립니다 [1] 최희주 2007-11-08 22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