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안녕하세요?
이번 입사면접시험에 심층면접에서 떨어진 윤동규입니다.
다름이 아니옵고 시험에 대한 느낀소감을 한말씀드릴려고 합니다. 우선 부족한 저를 2차시험 까지 통과시겨주신 에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나름대로 열씸히 준비해서 최선을 다했지만 아직제가 부족한 것이 많았는지 최종합격은 되지않아  합격문자를 받지못해 내내 섭섭한 마음을 가눌지못해 하루를 어떻게 보냈는지 몰랐읍니다.
하지만 돌이켜 보면 나자신이 우진교통 승무원으로써 무엇이 부족한가를 다시한번 돌이켜 볼수 있는 좋은 기회였는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고 곰곰히 생각해보니 여러가지 생각이 스쳐가는 건 다행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우진교통에서 원하는 승무원상이 무엇일까?운전기술,아님 친절함,성실.여러가지 생각도 해보고 난 과연 어떤 점들이 많이 부족했나?하고 꼴똘히 생각해 보았습니다.하지만 나자신은 자신감만 가지고 우진교통승무원이 되고자 했던점과 우진교통승무원되는 것을 쉽게만 보고 덤벼들었던 부족한 제자신을 깨닫는 데는 별로 시간이 안걸리더군요...
전 또 도전하겠습니다. 우진교통승무원은 아무나 되지않는다는걸 나자신을 좀더 담금질하고 노력하여 새로운 사람으로 변하여 기필코 우진교통 승무원이 될것이라 믿고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우진교통 가족이되는 날을 꿈꾸며 부족한 부분을 채우고 기다리겠습니다. 두서 없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들 건강하십시요...^^


初志一貫

2009.02.19 09:09:33
*.204.200.44

우진 구성원의 한 사람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모든 것을 네탓이 아닌 내 탓으로 돌리는 겸허한 마음씨에 박수를 보냅니다
기회가 온다면 다시 한번 도전 하시어 우리와 함께 하는
가족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홧팅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849001
» 심층면접시험에 대한 소감(낙방) [1] 윤동규 2009-02-11 22415
136 823번 운전해주신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곽민아 2009-02-10 21663
135 오늘 아침 513번 버스를 탔다가 버스카드 두번 찍혔습니다.환불요구 김지연 2009-01-25 29994
134 저 궁굼한점있어요!!!!!!!!! 이병호 2009-01-19 24577
133 교통안전 관리자 채용 계획이 있는지요? secret 임건 2008-12-29 3
132 기분 나쁜 출근길입니다. 사과하십시요!! 김향란 2008-12-26 21386
131 채용문의 secret [1] 오창근 2008-12-08 6
130 기다렸는데 오지 않아 문의 드립니다. 김영범 2008-11-23 21671
129 2008년 11월 07일 오후 5시 20분 모충교 앞 지나는 512번 기사 [2] 김동욱 2008-11-07 30686
128 이건 진짜 너무하시네요 최하늘 2008-11-04 20282
127 신호위반 김영찬 2008-10-28 20200
126 정말 너무 불쾌한 퇴근길이였네요. 청주시민 2008-09-23 20853
125 기사분들 소양이 좀 아니올시다.. 현성우 2008-09-17 21725
124 손님을 버리고 도망가는 버스..... [3] 임진호 2008-08-26 27026
123 손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4] 이상일 2008-07-25 24695
122 7월 22일 116번 버스 (막차) 관련 secret [1] 시민 2008-07-22 9
121 친절하신 기사님^^ 김한나 2008-06-12 21738
120 버스노선에대하여..... 동부종점 2008-06-11 19956
119 물어볼게있는데.......... [1] 이승재 2008-05-30 24087
118 이게 뭡니까 .. [1] 오천수 2008-05-21 226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