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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소리

105번버스

조회 수 26725 추천 수 0 2009.11.21 11:17:32
정말참다참다가올려요그냥 한번이니까 봐드리려고했는데
오늘아니지금 방금 105버스를또타고오게됫어요
그때그아저씨더군요ㅋㅋㅋㅋ 정말 재수없어요이런말하면안되는데
우린손님이잖아요 그럼 아무리기분이나쁜일이있었더라도 착하게대해야하는거잖아요
가경터미널에서내렸는데 버스정차선에서지도않은채 세웠구요
어떤짐많이들은아주머니께서 타시려고하자 버스에사람없다고 문도안열고 그냥 쌩까고갔구요
어떤좀늙으신아주머닌 사창사거리에서내리셨는데 벨을 안누르시고내리려고뒤에계시니까
"아줌마 내릴라면 벨눌러야지!!!!"이러고승질내시는거예요 손님이잖아요....
"아줌마 내리시려면 벨을누르셔야되요"라고 좋게말할수도있는거잖아요 안그래요?
2009년11월13일  머리심하게까지고 인상무섭게생긴아저씨충북 70자 5051 105번버스
13일도그래요 6시19분 남자친구랑 운전석바로뒤쪽에앉았어요 근데 그쪽이 자리가쫍은편이었어요
근데 거기에철판?같은게있었는데 남자친구랑장난치다가 모르고무릎으로쳤어요 처음엔 쪼끔승질내더니
모르고또2번째로 치니까 아씨이바알뭐하는거여! 이러는거예요 진짜 모르고그런거잫아요 고등학생인데
그럴수도있는거잖아요 정말 버스타면서 그렇게 4가지없게굴던버스기사는처음봤어요 제발 그아저씨짜르던가
개선좀시켜주셨으면좋겠어요

盜泉之水

2009.11.23 10:27:42
*.140.160.214

우진교통(주) 영업부입니다.
먼저 우진교통을 이용하시면서 불편을 겪으신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회사는 운수종사자 친절서비스교육을 중점적으로 지도하고 있으나,
친절서비스교육에 적응하지 못하는 일부 승무원들이 불친절한 언행으로 승객에게 불편을 주고 있습니다.
불편을 겪으신 점 사과드리며,
회사는 해당 승무원에게 특별서비스교육을 통하여 친절우수승무원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철저한 서비스교육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버스매니아

2012.06.02 20:13:37
*.246.20.146

2009년 일을 왜 이제 오셔서 뒷북을 치시는 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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