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너무한거 아닙니까?

조회 수 17723 추천 수 0 2010.03.25 23:08:42
제가 가끔 40-2번 마지막 버스를 타곤 합니다.
언제나 일이 늦게 끝날 때면 자주 애용하는 버스지요...
근데 오늘은 정말 기분이 드럽군요,,
분명 저를 보고도 세워주시지 않는 버스기사 ...님이라고 하기 시르네요..
제가 분명 빠른 운행을 위해 도로 까지 나와서 서 있었건만을..
본채만채하시고 그냥 가길래 뛰어가서 버스 문을 두드렸습니다.
근데 이건 뭐.. 뭐 씹으신 얼굴로 바라보며 억지로 문을 열어주곤 오히려 째려보시네요..
아니 제가 뭔 잘못을 했습니까? 네???
이런 식으로 하지 마십시요...40-2번 마지막 버스 기사님 7052번버스
제가 지금껏 버스타면서 기분이 이토록 나쁜건 처음입니다.
마지막버스니 빠르게 달려도 급정거를 해도 다 이해했지만
이건 아니지 않습니까?  손님을 왕까지 바라지도 않습니다.
내돈내고 내가 대중교통이용한다는데 그런 뭐 씹은 표정으로 뜸 들이며 문을 열어주실꺼 까진 없잖아요...
너무 기분이 나빠서 이런 글을 올립니다.

영업부

2010.03.26 10:26:17
*.140.160.84

안녕하세요.

우진교통(주) 영업부입니다.

시내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을 겪으신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손님께서 이용하신 충북70자 7052호 차량은 한성운수소속 차량입니다.

한성운수(231-5111) 번으로 문의 바랍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633931
204 ★ 친절한 이병ㅇ 기사님께 ^,^ ★ [1] 한가희 2010-07-09 16928
203 어이가 없네요?.. 나그네 2010-07-04 14618
202 어이가 없네요.. [1] 박태영 2010-07-02 16069
201 6월4일852-1번운행하신 운전기사님 감사합니다 secret [1] 최보배 2010-06-04 10
200 버스가 정류장에 안서고 그냥 지나갔어요!! [1] 댕이 2010-05-29 22152
199 대표님께 드리는 글 secret 김두훈 2010-05-25 8
198 기사님 매너정신 [1] 강은실 2010-05-24 19247
197 안녕하세요. 한마디올립니다. [1] 박서영 2010-05-08 17356
196 노동자의 날 secret 김민겸 2010-05-05 8
195 우진교통 [1] 김슬기 2010-04-22 17966
194 동일구간 요금책정이 다른 것 같습니다만. [1] 김원진 2010-04-19 16939
193 아랫글 답변 [1] 김학경 2010-04-18 15806
192 정말 너무하는거 아닙니까?? [3] 김학경 2010-04-17 18881
191 어이가없네요 [1] 청주인 2010-04-14 17616
190 아래글에대한 질문 이정은 2010-04-13 16385
189 ㅜㅜ분실 [1] 이정은 2010-04-12 17323
188 ㅠㅠㅠ!!!! [1] 이은지 2010-04-01 16483
187 친절한 버스기사님-청주시민신문 관리자 2010-03-26 19287
» 너무한거 아닙니까? [1] 권현경 2010-03-25 17723
185 여기는 우진교통 홈 임니다 허~언소리 2010-03-24 174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