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70자5071

5월28일7시경 모충동신한은행  832번행 시내방향버스가 안서고 그냥 앞차 질러갔어요!!!

앞에 713번과 412번행이있어서였나요?

엄연히 종점이 다른데 그냥 홀랑 가버리다니 완전 어이가 없어요.

다시 기다리려면 15분을 기다려야하는데,

고객이 이런 시간낭비를 감수해야합니까?

내가 늦장부린것도아니고 버스가 정류장에 설때까지 기다렸는데..

아니면 손님이 도로가를 질러 위허을 감수하고 버스까지 가야합니까?

인도에는 안전대가있어 그쪽으로 걸어갈라해도 도로가로 걸어가야하는데?

기사님들 교육좀 잘시켜주세요.



영업부

2010.05.31 11:42:46
*.140.160.84

안녕하세요.
우진교통 (주) 영업부입니다.

저희회사 버스를 이용하려다 불편을 겪으신 점 승무원을 대신하여 사과드립니다.

회사에서는 지난 5월 28일 오전7시, 오후19시, 5071호 운행이력 BIS(운행정보시스템)을 면밀히 확인 하였습니다.
확인결과 모충동 신한은행 앞 정류장에 정차한 것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회사는 승객이 불편을 겪지 않도록 친절서비스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나, 때로는 승객과 승무원간의 상호 소통부족으로, 승무원은 더 이상 타려는 승객이 없다고 판단하고, 승객은 자신이 서있는 앞까지 버스가 오면 타려고 기다리고 있다가 버스가 출발하는 바람에 오해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회사는 지속적인 서비스교육과 안전운행교육을 통하여 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634321
204 ★ 친절한 이병ㅇ 기사님께 ^,^ ★ [1] 한가희 2010-07-09 16929
203 어이가 없네요?.. 나그네 2010-07-04 14620
202 어이가 없네요.. [1] 박태영 2010-07-02 16072
201 6월4일852-1번운행하신 운전기사님 감사합니다 secret [1] 최보배 2010-06-04 10
» 버스가 정류장에 안서고 그냥 지나갔어요!! [1] 댕이 2010-05-29 22152
199 대표님께 드리는 글 secret 김두훈 2010-05-25 8
198 기사님 매너정신 [1] 강은실 2010-05-24 19248
197 안녕하세요. 한마디올립니다. [1] 박서영 2010-05-08 17356
196 노동자의 날 secret 김민겸 2010-05-05 8
195 우진교통 [1] 김슬기 2010-04-22 17967
194 동일구간 요금책정이 다른 것 같습니다만. [1] 김원진 2010-04-19 16940
193 아랫글 답변 [1] 김학경 2010-04-18 15807
192 정말 너무하는거 아닙니까?? [3] 김학경 2010-04-17 18882
191 어이가없네요 [1] 청주인 2010-04-14 17617
190 아래글에대한 질문 이정은 2010-04-13 16386
189 ㅜㅜ분실 [1] 이정은 2010-04-12 17325
188 ㅠㅠㅠ!!!! [1] 이은지 2010-04-01 16484
187 친절한 버스기사님-청주시민신문 관리자 2010-03-26 19290
186 너무한거 아닙니까? [1] 권현경 2010-03-25 17725
185 여기는 우진교통 홈 임니다 허~언소리 2010-03-24 174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