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7월19일 오후 4시 15분경 분평동 한마음예식자앞 사거리 에서
충북 70   5095 번호판에 10-2번  동부종점 순환버스
오늘 4시경 10-2번 동부종점 순환버스를 타고 분평동을 지나 용암동을 막들어서는 한마음 예식장 사거리에서 제가탄
버스에 방향에서는 신호등이 적색이었지요.... 그런데 버스는 적색인 신호등을 무시하고 그대로 3차선에서 직진을 하며 용암동 향해 갔답니다그광경을 볼때 사고가 날까 얼마나 마음을 조렸느느지 모릅니다.. 다른 차들은 적색신호라 모두들 정차를 하고 기다리고 있었지요.
그뿐만 아니라 건영 정류장을 지나 망골공원 사거리 신호등에는  직진 신호는 적색이고 좌회전 신호만 파란불이 들어와 있었는 데도 제가 탄 버스는 그대로 신호 무시하고 직진을 갔답니다.
차안에는 학생들과 시민들이 꽤 많이 탑승을 한상태 였지요.  버스기사아저씨는 무슨 급한일이 있어서 신호무시하고 빠르게 운행을 하는 지 물어보고 싶네요..... 그러다 사고라도 나게 되면 어쩌려고 그런 아니한 생각으로 운전을 하시는지 화가 납니다. 본인 혼자도 아니고 많은 사람을 담보로 과속에 신호위반에 급정거 까지 하시는지 .......
무척화가 치밀지만 앞으로는 이런 무책임한 운전은 하지 않기를 바라면서 글을 씁니다.
이번차 운전 기사아저씨 안전운전 교육 다시 받기를 바랍니다.답변 바랍니다

영업부

2010.07.20 17:30:43
*.140.160.84

안녕하세요.
우진교통(주)영업부입니다.

저희 우진교통을 이용하시면서 불편을 겪으신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겠습니다.
회사는 승무원교육을 통하여 도로교통법을 준수하고 승객에게 불편을 주는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교육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승무원은 준법운전 보다는 자신의 편리함을 추구하는 행동을 하여 문제를 발생시키고 있습니다.

회사는 해당승무원을 소환하여 준법운전 교육을 하겠으며, 다시는 신호위반 하는 사례가 없도록 적극적으로 지도감독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849112
217 가족카드 사용에대해서 secret [1] 우진가족 2011-03-30 8
216 충북 70자 5100 111번 버스 승차거부 [1] 정재학 2011-03-19 22911
215 너무 불쾌했어요! [1] 달아기 2011-03-18 20698
214 진짜 불쾌하다 [1] 청주시민 2011-03-18 21806
213 502번 버스에 대해 [1] 대중교통이용 2011-03-11 28602
212 3월 1일 711번 버스 안전사고 대처 미흡에 관하여 [1] 조윤미 2011-03-03 20741
211 5051 좌석버스 운전기사분... [1] dong 2011-02-27 19202
210 충북 70자 5106 502번 file [1] 김태현 2011-02-27 20964
209 여쭤볼게 있어서 글을 남깁니다. [2] 낚인놈 2011-02-22 22872
208 두사람요금이 3600원이나 합니까?? [1] 채윤희 2010-07-25 24631
207 버스 시간 [1] 정윤기 2010-07-20 20878
» 신호위반 버스에 대하여 [1] 김경희 2010-07-19 22909
205 버스에 치일 뻔했어요! [1] 김설화 2010-07-12 23605
204 ★ 친절한 이병ㅇ 기사님께 ^,^ ★ [1] 한가희 2010-07-09 21606
203 어이가 없네요?.. 나그네 2010-07-04 18392
202 어이가 없네요.. [1] 박태영 2010-07-02 20265
201 6월4일852-1번운행하신 운전기사님 감사합니다 secret [1] 최보배 2010-06-04 10
200 버스가 정류장에 안서고 그냥 지나갔어요!! [1] 댕이 2010-05-29 28451
199 대표님께 드리는 글 secret 김두훈 2010-05-25 8
198 기사님 매너정신 [1] 강은실 2010-05-24 262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