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추운 날씨에 면접 보러 가는 길이었는데

사창동에서 홈플러스 가는 버스를 못탔고

잘못타서 거의 홈플러스까지 걷던 중에

한 버스가 정류장에 서 길래 안타고 뭣좀 여쭤 보려고요

했더니 친절하게 답변해 주셨어요

 

요즘 기사님들 귀찮아 하시고

미안해서 저는 짧게만 여쭤보려고 했는데

자세히 알려 주셨어요

오는 버스까지요

면접보고 오는 길에 탄 버스가 우연히 김덕용 기사님이어서

성함 여쭤보고 이렇게 칭찬을 해드리고자 올립니다

 

선한 인상에 선한 생각, 마음가짐이

느껴져서 제가 살아가는 데

누군가에게 빛이 되고 선함이 되는 존재가 되어야 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고객지원부

2011.12.21 15:45:35
*.186.153.222

안녕하세요.

우진교통()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저희 우진교통 시내버스를 이용하시면서 승무원의 친절한 답변으로 편안하게 이용하셨다니 감사드립니다.

 

칭찬하신 김덕용 승무원은 지난1121일에도 승객이 분실하신 지갑을 찾아주어 아름다운 미담의 글이 올라와 담당자로서 보람을 느끼면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김덕용 승무원은 회사에서 시행하는 인사고가에 반영토록 하겠으며 오지윤님의 칭찬의 말씀도 전하여 드리겠습니다.

 

저희 우진교통은 노동자자주관리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전국에서 가장 친절한 버스회사로 태어나기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우진교통 사랑해주시고 많은 이용바랍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722968
318 버스기사님 죄송합니다 박성관 2012-02-04 12338
317 노선숙지 [2] 학생 2012-01-31 12506
316 고마운기사님 [1] 박종임 2012-01-25 12350
315 오늘 831 운전한 사람 봐라. [3] 피해자 2012-01-20 12682
314 기본이 안되어 있는 기사님 [1] 승객 2012-01-19 12017
313 시정사항 [1] 고객 2012-01-18 12219
312 1월9일 823번 버스 [1] 고객 2012-01-16 12451
311 정말 친절하신 기사님!!! [1] 박상식 2012-01-14 11945
310 5010호5054호5001호5026호5088호기사칭찬합니다 [1] 내수시민 2012-01-11 12979
309 버스요금 [1] 이예림 2012-01-10 12588
308 70자 3006 버스가.... [1] 청주 고객 2011-12-30 12323
307 분평동에서 양촌리 가는 405번 버스기사님 아침부터 불쾌했습니다. [1] 알아서 뭐하게요 2011-12-30 13185
306 사창거거리 [1] 대학생... 2011-12-28 13761
305 감사의 글 [1] 손님 2011-12-22 12392
304 811-1 [1] 직장인 2011-12-21 12495
303 친절 기사님! [1] 청주중년남자 2011-12-21 11951
» 811-1 김덕용 기사님 칭찬합니다 [1] 오지윤 2011-12-20 12880
301 승객분들이 기다리고있는 버스정류장을 그냥 지나칩니까? [1] 보이~ 2011-12-15 12413
300 20년 넘도록 버스타면서 이렇게 기분나쁜적 처음이네요.버스비그냥또날림. [1] 20년동안 2011-12-12 12852
299 717번 버스기사 아저씨 [1] 청주학생 2011-12-12 181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