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귀 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본인은 2011. 12. 21. 10:29분 동부종점발 동아아파트착 872번 버스 (5015호)를 금천동주민센터에서 탑승했습니다.
개문이 되고 버스에 타는 순간 기사님의 우렁찬 목소리에 한결 기분이 좋았습니다.
"어서 오세요" 이말 한마디가 그렇게 기분좋게 들릴수 없었습니다. 반가운 마음에 저 역시 "안녕하십니까"
라고 인사를 건넸습니다.
그 이후 계속되는 기사님의 인삿말이 듣기 좋았으나, 탑승객들은 어쩌면 그렇게 하나같이 묵묵부답인지
안타까운 생각마저 들었습니다.
운행 역시 안전하게 하시는 이러한 기사님의 모범을 널리 알려주시어 모든 기사님들의 귀감을 삼아주시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기분좋은 칭찬의 글을 씁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우진교통(주)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저희 우진교통 시내버스를 이용하시면서 승무원의 친절한 인사로 기분 좋은 여행이 되셨다니 감사드립니다.
저희 우진교통은 정기적인 친절서비스교육을 시행하고 있으며, 모범 및 미담사례가 있을 경우 회사게시판을 통하여 게시하여 타 승무원들이 보고 귀감을 삼도록 하고 있습니다.
칭찬하신 해당승무원은 김기영 승무원으로서 최근까지는 5096호 저상버스를 운행하고 있었으나 자신이 운전하던 저상버스를 몸이 불편한(신체적 약자)동료에게 양보하고 자신은 스페어운전을 하는 어려운 일을 주저 없이 행동으로 실천하는 우수모범사원입니다.
칭찬하신 김기영 승무원은 회사에서 시행하는 인사고가에 반영토록 하겠으며 고객님의 칭찬의 말씀도 전하여 드리겠습니다.
저희 우진교통은 노동자자주관리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전국에서 가장 친절한 버스회사로 태어나기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우진교통 사랑해주시고 많은 이용바랍니다.
감사합니다.